방귀 왕을 뽑아라 같이 보는 그림책 17
로르 뒤 파이 그림, 라파 오도네즈 글, 우현옥 옮김 / 같이보는책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귀왕을 뽑아라

글 라파 오도네즈

그림 로르 뒤 파이

옮김 우현옥

같이보는책

 

여기저기 방귀소리가 뿡 뿌앙~!!

요맘때 친구들은 방귀이야기를 참 좋아합니다 

어른들의 시각에선

왜 이리 냄새나는 이야기를 좋아할까 싶은데 ㅋ 참 신기하죠

저희 큰아이도 이맘때 뿡뿡 소리만 내도 까르르 까르르 넘어가니 말이죠 

숲속마을에 방귀왕을 뽑는 대회가 열린다네요 

궁금하지 않나요??? 과연 방귀왕의 영예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말이죠 


숲속 방귀대회가 열렸으니 저희 집도 방귀왕을 뽑아봤어요 ㅋㅋ

딸아이가 "우리집도 뽑아요 뽑아~!!!누가누가 방귀왕일까?"라면서 

결과는 두구두구 잠시후예요^^

 


 

색감이 참 이쁘죠 

알록달록한 색감이 시선을 끌며 딸아이 맘을 사로잡은 그림책이였어요 

동물친구들의 모습도 특징을 잘잡아

 표정이나 모습이 넘 사랑스럽게 표현되었어요 

햇벼ㅌ이 쨍쨍한 오후 정말 한가로운 숲속강물위에서

뽀글뽀글 거품이 일어나며 뿌르르릉~!!

물위로 머리를 쏘옥 내민 하마 왠지 의심스럽지 않나요?? ㅋ


하하하 그런데 하마를 다그치며

 일어서던 코끼리도 그만 힘을 너무 줘서 뿌왕 ㅎㅎ 

갑자기 신나고 재미있는 방귀소리가 여기저기 절로 웃음이 깔깔깔~!!

순간 목이 기다린 기린이 뽀오오오오오오오옹~!!!



 


넘 유쾌하고 즐거운 방귀소리에 원숭이가 좋은생각이 떠올랐어요^^

"뿌르르릉 뿌왕 뽀오오오옹~!!"

"방귀 왕 뽑는 대회를 열까?"

심사위원으로 나선 악어 두구두구 누구 과연 방귀왕이 될까요??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였어요 

연신 딸아이는 궁금증을 못이겨 책장을 넘기며 누가 뀐 방귀일까??

누구일까??? 과연 누가 될까?? 종알종알 거리며 대회안을 엿보았죠^^

다양한 방귀소리를 경험하며 동물친구들의 표정을 만나는 재미도 유쾌하구요 ㅎㅎ

덩치가 크다도 다 커다란 방귀를 뀔까요???

작고 왜소해도 커다란 방귀소리를 내서 왕이 될 수있지 않을까요??


 

긴장하면 또동 똥이 나올지도 ㅋ몰라요^^

아주 작고 앙증맞은 방귀소리도 들릴지도 모르겠어요 

뽕,뽀봉,뽕뽕~!!하구요 

하지만 우르르르빵빵

땅이 흔들리고 하늘이 찢어질 것같은

 무시무시한 방귀소리가 들릴지도 몰라요


과연 누가 숲속방귀대회에서 방귀왕이 될까요???

궁금한 친구들은 <방귀왕을 뽑아라> 펼쳐보세용~!!

아참 우리집 방귀왕은요 아빠래요 ㅋㅋ 


도치맘카페 이벤트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