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해 보라냥 색칠해 보라냥
Grace J(정하나) 지음 / 별글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색칠해 보라냥

cat coloring book

작가 Grace J
출판사 별글
 
오랫만에 coloring book 한권을 마주했어요 
저희 둘째딸이 동물중에 고양이와 토끼를 너무 좋아해요 
그림책도 요즘은 고양이 나온 그림책을
 쌓아놓고 읽고 머리에 고양이처럼 귀를 달고
꼬리도 달고 ㅋ 그렇게 고양이의 행동과 생김새에
빠져있는데 함께 칠해보고 싶더라구요 
고양이를 주제로 고양이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아내며
계절변화에 따라 장소에 따라 다양한 모습의 
냥이들을 마주하며 색을 채워나가는 시간~!!
고양이가 가득 살고 있는 마을로의 초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있는 마을로의 초대
사람대신 고양이가 가득한 공간 
사람처럼 음식도 하고 빨래도 널고 ㅋ
차를 마시고 음식을 하고 여유를 즐기며 놀기도 하구요 신나게 뛰어놀고 
책읽고 사색하고 모습 하나하나가 참 사랑스럽게 담겨 있는 냥이들의 마을을 
일상속을 엿보며 색을 입혀보았는데요 

일러스트레이터 정하나씨의 고양이 사랑이 담겨있는
 coloring book이란 생각도 들어요 
냥이들을 사랑하고 함께 하고 있어서 일까요
그안에서 만나는 일상속 고양이들의 모습이 미소짓게 하더라구요 

  
넘 사랑스럽지 않나요 
사실 전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직접 가족으로 마주할 용기가 없어 늘 한다리 건너서 지켜보는 편이예요 
그런데 아이들은 다르죠 너무 키우고 싶고 가족이 되고 싶지만 
큰아들은 강아지 둘째딸은 고양이 ㅋ
요렇게요 함께할 용기
곁에서 가족이 될 준비가 된다면 꼬옥 가족이 되고 싶은 냥이들^^
이뻐요 색감이 없는 그림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럽죠 
웃음도 나와요 둘째딸일아 넘겨보면서 
"아잉 귀여워 사랑스러워"요말은 연신 한듯해요 
한창 coloring book이 유행을 하던 시기가 있었어요 
저두 그때 몇권 열심히 색을 입혔는데 다시 만나니 넘 좋네요 
이제 제법 색칠놀이에 푹빠져있는
 그림그리기좋아하는 여섯살딸과 잠들기전까지 함께 
색을 채워주었다죠^^

 
 

저희딸이 칠해준 사과를 들고 있는 고양이예요 ㅎㅎ
사과나무아래서 열심히 사과따는 엄마고양이인가요?
 그곁에서 냠냠 맛을 음미하는 요친구 ㅋ
이야기를 만들며 사과나무아래에서 노는 친구들 모습을 색으로 담아주었다죠^^

 
딸아이가 열심히 색을 입히고 있으니 
퇴근한 신랑이 살포시 다가와 같이 색칠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딸아이가 좋아하는 놀이를 공유하며
같이 소곤소곤 이야기하며 요리 색을 담아주는 아빠 

 
잠잘 시간이 되었나요??
아기고양이 네마리가 넘 귀엽고 사랑스럽게 잠들고 있어
 색을 입혀주었어요 
"이제 잘 시간이야 우리딸 냥이들 재워주고 우리도 꿈나라가자"
"넹 엄마 "라면서 함께 고양이들의 자는모습을 이쁘게 채워주었어요 
자기 책이라면서 다 칠해준다며 멋진 포부를 이야기하는 딸 ㅋ
하루하루 냥이들을 만나며 우리만의 색들로 가득 입혀주려구요 
컬러링북을 하다보니 잠시 상념에서 벗어나게 되네요 
귀엽고 사랑스런 일상속 고양이들을 마주하며 
색연필을 드니 잠시 여유롭기도 하구요 
딸과 함께 취미를 공유하며 놀수 있어 재미있어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친구들을 색칠해보라냥~~~
제목도 넘 귀엽죠 ㅎㅎ 
우리도 즐겁게 색칠했나냥 그러니깐 고양이 말이냐며 까르르 웃는 딸과 
나만의 특별한 고양이들을 만들어나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