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루비 증강현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3D입체색칠놀이

소피부비 증강현실색칠놀이

서울문화사

 

시대가 정말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란 생각이 들어요 

예전엔 책이 살아움직인다란건 상상도 못했는데말이죠 

4차산업혁명이 도래해 정말 많은것들이 새롭고

 신기하다란 걸 아이들 책을 만나보면서도 느끼고 있어요 

큰아이때는 칠하고 노는것으로 그치던 색칠놀이가 진화했습니다 

소피루비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 딸아이 이아이템을 그냥 지나칠 수있을까요?

자신이 칠한 소피루비친구들이 살아움직이며 춤추고 노래한다면~!!!

색다른 경험과 상상력을 자극하겠죠^^

증강현실로 구현되는 색칠놀이 소피루비~!!

예전에 아들이 학교에서 색칠하고

그걸 스마트폰앱을 깔아 움직이는걸 보여준적이 있었어요 

요게 색칠놀이로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다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나오네요 ㅎㅎ


 

소피루비 증강현실 색칠놀이 즐기기 

앱을 다운받아 시리얼넘버를 입력하고

(스마트폰 두대까지 입력가능해요 책앞에 넘버가 있어요)

 색칠한 그림에 대면 친구를 소환할 수 있어요 ㅋ

무슨 게임같죠 ㅋㅋ

무료앱은 QR코드를 스캔해서 받아도 되구요

 플레이스토어에서 크레용팡을 검색해 다운받고 실행하면 되요 

마음껏 색칠하고 앱을 실행해

 사각틀안에 넣고 파란빛이 나오면 친구가 소환되요

(색칠놀이 중간중간 증강현실이라고 표시된 부분만 되요^^)

실행영상은 잠시뒤에~~^^

 

멀구나 왕국에서 넘 잘난척하고

자기만생각하던 스피넬왕자가 마법에 걸리죠 

그래서 꼬마왕자가 되어 루비를 만났어요 

스피넬 왕자가 마법을 풀려면 미션수행을 해서 소원도장을 모아야해요 

도움이 필요한 순간 다양한 직업을 가진

 소피로 변신해 멋지게 미션수행을 하는 소피루비~~~

요즘 핫한 애니매이션이죠^^

저두 딸이랑 푹빠져서 만나고 있어요

덕분에 다양한 직업에 관심을 가지고 상상해보죠^^

 

색칠놀이만 있는건 아니예요 틀린그림찾기도 있구 ~~~

소피 루비~~꼬마왕자 스피넬왕자~~

아띠 비비 친구들 칠하며 색으로 가득 채워주었어요^^



이제 좀 커서 그런지 색깔도 다양하게 선택해서 칠해주는 딸아이예요 

처음 색칠놀이를 하면 좋아하는 색 한가지로 가득 칠해주던 아이였는데^^

어떻게 살아움직일까 기대감이~~

"엄마 움직여요" 내가 칠한 친구가 움직여요?"

칠하면서도 궁금한 아이예요^^


자 그럼 실행해볼까요^^

앱을 실행하고 사각틀안에 파란색이 되면 인식을 해요 ~!!

 

오우~~나왔어요 ㅋㅋ 

칠한 친구옆에 그림을 먼저 인식시켜봤더니 요렇게 나와요 

근데 소피랑 꼬마왕자가 춤추고 노래해요^^

트윙클 트윙클 루비소피체인지~~~소피 소피 루비루비~~^^




http://fajiyeon.blog.me/221056453993

(동영상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요건 딸아이가 칠해준 소피와 꼬마왕자랍니다

너무 좋아해요^^

자기가 칠한 소피와 꼬마왕자가 살아서 움직이거든요^^

주제곡이 나오니 옆에서 같이 춤추면서~!! 

색칠놀이가 정말 또다른 즐거움을 아이에게 주네요 ㅎㅎ 

어떻게 표현될지 저두 너무 궁금했는데 ㅋㅋ

 스마트폰으로 할 수 없는게 없어지는 세상이 온느낌^^

내가 상상한 소피루비 친구들이 살아움직이는 소피루비 증강현실색칠놀이^^

내가 칠해준 소피루비친구들이 움직여요^^

3D입체색칠놀이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