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블로그 & 포스트 - 오늘 당장 시작하는 네이버 마케팅!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 잘 된다! 시리즈
황윤정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된다!블로그&포스트

오늘당장 시작하는 네이버마케팅

독장미 황윤정 지음

이지스퍼블리싱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땐 파블에 대한 욕심은 없었어요

하다보니 끄적이며 적어나가다보니 방문자수가 하나둘 늘고 어느날 정점을 찍었다가

떨어져도봤다가 파란만장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마케팅으로 활용범위가 넓어지는걸 느끼고 있죠

(한때 파블에 도전해볼까란 욕심도 사실 있었어요

방문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때말이죠 ㅋ

지금은 일단 재정비가 시급 ㅋㅋ)

sns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만

그래도 명불허전 블로그마케팅의 위력은 대단하단걸 새삼 느끼죠

지금은 다시 새롭게 관리해야하고 정비해야해서 까마득하지만 ㅋ

이책을 만나니 다시금 심기일전 도전장을 내밀게 되네요


처음시작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주변지인들에게 배우며

 물어가며 블로그 운영을 하고 생소한 단어들에

익숙해진거 같아요 ㅋ

이책이 있었다면 좀더 제대로 블로그를 이해하고 만들어나가는 기초공사부터

차근차근 제대로 배워볼 수 있었을꺼같아요

아마 블로그를 막 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이책을 눈여겨보심 좋겠어요

거기다 검색 상위노출을 꿈꾸는 많은 블로그분들도요

저도 한때 상위노출의 욕심이 있어 나름 시도하고 올랐던지라 그 기분을 알거든요^^

아마 차근차근 따라하다보면 자신의 블로그가 신장되어가고 커가는 기분을 느끼게 될꺼같아요

 


기초적인 블로그의 다양한 메뉴와 활용법들도 자세히 소개되어 있구요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들까지도 섬세하게 설명되고 있어요

이젠 너무 익숙해져서 이정도는 하는 부분들도 사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에겐

모든게 생소하거든요 그때의 느낌으로 이책을 만나고 있어요

그래서 새롭게 블로그를 다시 만들고 싶은 욕심도 생기구요

 

 


블로그 마케팅쪽으로 관심있고 파블의 욕심을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글쓰기 노하우부터

키워드 상위노출방법까지도 설명이 잘되어 있어

 진정 블로그 마케팅 실무책으로도 손색없는거같아요

워낙 블로그마케팅이 활성화되어 있으니

그런 노화우를 자기것으로 빨리 습득하는것도 또하나의 방법이겠죠

된다! 블로그 &포스트~!!

저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하얀 백지상태에서 새롭게 시작해보려구해요 ㅎ

도전해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