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김밥의 맛]을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무궁무진한 김밥의 맛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시리즈 2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엮음 / 레시피팩토리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무궁무진한 김밥의 맛

레시피팩토리


정말 김밥 너무 좋아해요~!!

결혼전에는 엄마가 돌돌 말아주는 김밥 옆에 구경하다 하나씩 쏘옥 빼먹는 그맛이 좋았다면

지금은 아이들과 모여 돌돌 말아주는 느낌이 좋아 가끔씩 급하게 이것저것 꺼내서

바로 말아 먹게되는 김밥~~~

그런데 어느순간 너무 단순한것만 추구하는거 같아 좀 식상할쯔음 ㅋㅋ

이책이 눈에 쏘옥 들어오더라구요 진짜~~~궁금했어요

무궁무진한 김밥의 맛이요 ㅎㅎ

 




헤헤 기본적인 재료준비과정부터

성공적인 맛있는 김밥을 위한 세가지 포인트는 기본^^

1. 김밥의 기본은 고슬고슬한 밥

2. 속재료의 궁합을 맞춰 조합해요

3. 예쁘게 만들고 담는 요령을 기억해요^^

기본중의 기본인 김밥부터 색다른 느낌을 느끼고 눈과 입이 즐겨운 김밥들의

향연이 가득했던 레시피책이였어요^^

훑어보고 있으니깐 옆에서 딸아이가

"엄마 엄마 돌돌말이 김밥이요 네~~"

그러는데 ㅋㅋ

그럴까해서 꺼내들고 밥하고 재료 후다닥

나름 도전해보고 싶었던 계란말이 김밥에 도전~!!

(두꺼운 지단을 만들어 넣어먹는것도 색다른데 ㅋㅇ 맛나더라구요)

 




모양도 색감도 가지가지

실패할꺼같을때 구사일생시켜줄 sos코너도 꼬옥 눈여겨보게 되구요

진짜 밥이 얼마나 중요한지 ㅋㅋ 그걸 또 살려낼 수 있다니 ㅋㅋ

냉장고속에 잠자는 반찬들의 놀라운 변신과 소풍과 나들이의 계절(미세먼지가 앞을 막지만 ㅠ.ㅠ)

김밥싸서 가까운 곳으로 콧바람 쐬고싶을때 즐길 수 있는 김밥이나

냉장고를 털어 만드는 김밥 주말에 즐기는 색다른 맛을 선사할김밥~~

색색의 색감과 예쁜 모양의 가득한 김밥의 무궁무진한 변신이 가득한~~

특히 초보맘들 김밥을 예쁘게 싸고싶은 분들~!!

식상한 김밥을 벗어나 새롭고 재미있는 김밥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

후다닥 만들고 싶은 김밥을 원하다면 ㅎㅎ

바로바로 이책이 즐거운 김밥요리의 재미를 안겨줄꺼같아요 ㅎ

같은것만 돌돌말다가 색다르게 만들며 놀다보니~~~은근 즐거운 아이들과 요리시간과^^

행복한 한끼를 완성하게되더라구요^^

자주 자주 활용해서 김밥요리실력을 좀 업시켜봐야겠습니다^^*

 알라딘 공식 신간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