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나에게 - Q&A a day
포터 스타일 지음,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5년후 나에게

365개의 질문 5년 1826개의 답

저 : 포터 스타일

  • 역 : 정지현
  • 출판사 : 토네이도

     

    5년동안 자신의 매일매일의 일상을 담을 수 있는 다이어리북을 선물했어요

    기록을 하면서 자취를 남기는걸 좋아했던 전데 참 무심하게도 일기쓰기도 그만두고

    그나마 기록공간으로 여겨지는게 블로그에 끄적이는정도로 몇년을 보내다보니

    나를 위한 기록의 공간을 선물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기존에 다이어리북과는 차별화되서 좋았어요

    한페이지 가득 담긴 월단위 일단위 쭈욱 이어진 다이어리와는 사뭇다르죠

    월과 일이 적혀있고 짧게 자신의 답을 적을 수 있는 메모공간이 담겨 있어요

    년도는 스스로 적기 시작하면 되요

    (이 다이어리는 5년동안의 자신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어요

    그리고 하루하루 색다른 질문이 담겨 있죠

    그질문에 답하는 재미도 있고 한번쯤 생각하며 깊이있게 하루를 마무리하기도 좋구요 ㅋ)

    한해를 마무리하며 새롭게 출발할 새해에 시작할까 하다가

    하루하루 오늘이 소중한 시간이기에 시작했어요 ㅋ

    11월 중순부터 질문에 답하는 재미요 ㅎㅎ

     

    참 고급지고 앙증맞지 않나요??

    표지에 좀 매료된거 같아요 화려하지 않지만 늘상 곁에 두고 있어도

    질리지 않을 표지 5년을 저와 함께할꺼니~~이런 수수함이 더 좋은거 같아요

    왠지 끌렸어요

    사실 한해를 마무리하면 늘 후회가 들어요

    왜~~~새해초 내가 계획했던 일들 하고자하는 일들을 이리 흐지부지하게 했을까???

    정말 작심삼일이 되어버린 많은 계획들 ㅋㅋ

    그러곤 또다시 새롭게 준비를 해요 ㅋㅋ

    뭔가 변화를 꿈꾸지만 쉽게 다시 일상의 습관들에 젖어들기 마련인데 ㅋㅋ

    그래서 그런지 짧고 간결하게 그날그날 재미있는 물음들에 답하며

    쉽게 접근하는 방식이 좋더라구요

    한해만 담긴 다이어리북이 아니라 두고두고 5년이란 시간동안 늘

    함께할 수 있는 매력도 컸구요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라!"
    미국 영국 아마존 250주 연속 베스트셀러
    5년 연속 영미권 서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다이어리북'

     

    이 문구도 사실 이 다이어리를 주목하게 하는데 한몫하기도 했지만요 ㅋㅋ

     

    전체적으로 금빛테두리도 고급스럽죠

    내구성도 좋구 질문들도 참 재미있어요

    질문에 대한 정답은 없어요 ㅋㅋ

    아마 기록을 시작하면 올해의 느낌 그 다음해의 느낌 그리고 5년후에 질문에

    답이 모두 다를꺼같아요

    어쩜 같을수도 있겠지만 그럼 진짜~~~~우연의 일치 신기할꺼같기도 해요

     

    오늘 가장 좋았던 시간은 언제인가?

    사랑을 위해 저지른 가장 정신 나간 짓은?

    생일선물로 절대 받고 싶지 않은것이 있다면?

    지금 사랑하고 있는가?

    빌리거나 빌려준 돈이 있는가?

    두려움 하면 떠오르는 것은?

    나만의 기분전환 방법은?

    마지막으로 sns에 접속한 때는?

     

    질문들이 소소한 이야기들도 있고 제법 철하적인 질문들 때로는 깊이있는 고민들을

    안겨주는 질문들 정말 다양하죠??? 그래서 새로워요 색다르죠

    자꾸 생각하게 해요 ㅋ

    그리고 끄적이고 싶어져요 시작한지 일주일이 되어가는데

    잠시 잠들기전에 펼쳐놓고 질문에 웃으며 답해요 ㅋ

    ㅋㅋ 넘 솔직한가???싶을만큼 저를 위한 공간으로 채워나가고 있어요

     

    지금 이순간을 소중히 기록할 수 있는 나를 위한 선물

    5년후 나에게 다이어리 북 색다른 재미 일상을 적어나가는 재미~~~

    순간순간의 짧은 기록들을 소중히 담을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할꺼예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