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가 말해주는 당신의 인생
코야마 쿤도 글, 세르주 블로흐 그림, 장지현 옮김 / 아트버스(Artbus)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숫자가 말해주는 당신의 인생

글 코야마 쿤도

그림 세르주 블로크

 

동화책 속 프랑스여행 전시회를 아이랑 찾았다가 이 책을 만났어요

세르주 블로크 작가님이 방한해 사인회가 있었는데 이분의 책 중

 <나는 기다립니다>를 아이랑 참 잼있게 읽고 소장하고 있던게 떠올랐어요

다른 작품을 보다 숫자가 말해주는 당신의 인생 책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린 작가분을 직접 보고 읽어서 그런지 아이도 푹 빠져 재미있게 읽었지만

 저 역시 숫자를 통해 만나는 내 인생이 새록새록 아름답고 감동적인 순간들이란걸 뭐랄까요???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달았다 할까요???

마침 뱃속에 둘째를 품고 있어서 그런지 미소짓는 아가의 모습이

마치 내 아이인것처럼 들뜨고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던거 같아요

 

그렇게 소중하게 다가온 생명 그리고 내 옆에 있는 큰아이를 보며 미소짓게 되는...*^^*

 

 

센스도 있으시고 단순한듯 그림에 풍기는 귀염성과 세심함이 넘 좋았어요

삶의 숫자 이 숫자의 의미를 알아가면

정말 하나하나가 모두 소중하다란걸 느끼게 될꺼예요

 막 소리지르고 분노의 감정에 속상할때 이 책 옆에 두고 꺼내보심

 금새 인생의 의미를 알아갈꺼란 생각도 들구요 ㅋㅋ

 내가 왜 그랬을까??란 생각도 들게 되구요 ㅋ

어른이 되면 작고 소중한 것들에 등한시하게되고

살아가는 삶에 지쳐 쉽게 소중한것들을 놓치기 쉽잖아요

 

삶의 쉼표처럼 내 삶의 작고 소중한 것에 감사하게 했던 숫자가 말해주는 당신의 인생....

인생이야기속에 잠시 젖어보셔도 좋을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