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 :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의 하루
J.H.LEE 지음, 하린 옮김, 그레첸 리마이스터 사진 / 청하 / 201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OO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의 하루

글 J.H.Lee

사진 그레첸 리마이스터

청하

 

넘 사랑스러운 강아지 BOO(부)를 만났어요^^

정말 실제 강아지일까 싶을정도로 표정이나 생김새가 어쩜 이리 귀여운지.....

읽는 내내 행복했던 책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강아지의 하루를 만나봤답니다^^

 

 

 

마치 사람처럼 ㅋㅋ 자신을 소개하며 시작되는 부의 하루는 정말 모험이 가득해요

어린 강아지 답게 집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기도 넘 좋아하구요 친구 버디와의 하루도 즐겁구요 ㅋㅋ

요기조기 숨기 좋아하는 부의 숨박꼭질 놀이도 함께 푹 빠져보구요

 

멈상치 않은 옷차람을 뽐내보기도 하며 하루하루 즐거운 일상을 담은

 이 책은 아이와 함께 읽으면 넘 즐거운 책이랍니다

혼자서 뭐든 척척 해내는 귀여운 부가 마치 우리 아이들 처럼 ㅋㅋ

 따라가며 함께 놀고 밥먹고 씻구 잠자구 ㅋㅋ

졸려서 눈도 비비고 이불 속을 파고드는 모습이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떠오를만큼 ㅋㅋ 사랑스러웠어요

 

한글과 영어가 함께 표기되어 자연스레 영어로 읽어줘도 좋을꺼같아요

 어렵지 않더라구요 사랑스런 부를 꼬옥 안아보고 싶어질만큼 ㅋㅋ

부가 하는 행동 표정 하나하나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책이였다죠 ㅋㅋ

 함께 아이랑 읽으며 부가 하는 모습을 따라해보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자연스레 아이들도 부처럼 세수도 하고 옷도 입구 ㅋ 밥도 먹구 새근새근 잠도 자구요 ^^

이 책을 보면서 강아지 또 키우고 싶다고 졸랐던 아이예요 ㅋㅋ

넘 사랑스런 부야~~~즐거운 하루를 우리 함께 해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