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사 미스터리 1 : 파라오의 수수께끼 아가사 미스터리 1
스티브 스티븐슨 지음, 스테파노 투르코니 그림, 이승수 옮김 / 주니어발전소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아가사 미스터리

파라오의 수수께끼

글 스티브 스티븐슨 경

그림 스테파노 투르코니

주니어발전소

 

이집트를 배경으로 고대 문명의 귀중한 점토판을 찾아 떠나는

 귀엽고 깜찍한 ㅋㅋ 탐정 아가사와  래리의 모험...

아이들은 모험이야기를 참 좋아하죠 저희 아이도 넘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고고학박사를 꿈꾸는 아들에게 아가사와의 만남은 와우 흥분 그자체였던거 같아요

 

자신의 꿈을 이미 진행중이 친구 아가사가 래리와 함께 특수 임무를 맡아

 파라오 무덤에서 발견된 사라진 점토판을 찾아 이집트로 떠나 수사해나가는 과정이 정말 흥미진진했어요

 

 

 

주인공이 어른이 아닌 아이들이기에 더욱 공감대 형성이 되구요

 어른의 심리를 따라가고 싶은 이미 자신의 꿈을 이뤄내는 아이들의 기발함과 재치 순발력에 같이 감탄도 해보구요

 

고대 유물 유적지를 따라가보며 사건의 비밀 단서를 찾아내며 파헤쳐나가는 과정 속에서

 짜릿함과 전율도 느낄 수 있어 흥미진진 재미 있더라구요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자극하는 책이였죠

 

도난당한 고대 점토판

그 안에는 저주 받은 파라오의 무덤을 찾아낼 단서가 적혀 있어요

자신의 명성과 지위를 위해 이 고대 점토판을 이용하려 했던 그 사람......

생각지 못한 반전을 안겨주며 멋지게 범인검거를 하는 우리의 아가사와 래리의 활약을 눈여겨 보세요

 

아참 아가사 미스터리의 집사 켄트 아저씨의 묵직한 활약상도 ㅋㅋ 놓치지 마시구요

어른의 시각에선 아이들의 모습이 우습고 시시하지만 천만의 말씀^^

기발한 추리력으로 어른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줄 열두살 소녀 아가사 미스터리~!!

함께 사건을 파헤칠 준비 되었죠^^자 그럼 출발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