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발! 공룡 팬티 웃음을 주는 치유 동화 1
키아란 머타흐 지음, 이지후 그림, 임정희 옮김 / 가나출판사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웃음을 주는 치유동화

인기폭발! 공룡팬티

글 키아란 머타흐

그림 이지후

옮김 임정희

가나출판사

 

웃음을 주는 치유동화 아마 글의 취지가 좋아 이 책을 선택하지 않았나 싶어요

 아이들이 책을 통해 웃음을 짓고 다양한 상상속에 빠지며

책을 읽고 즐거움을 느끼며 아이만의 고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린다면....

책이란 존재가 아이들에게 그렇게 다가갈 수 있다면

아마 책읽기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을꺼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선 공룡이란 소재 아이들이 열광하는 소재를 통해 기발한 상상력이 가미된 이야기가 눈에 띄었어요

 

한학년이 또 올라가다 보니 이젠 저학년 문고에서 좀더 글밥수도 늘어나며

 아이가 즐겁게 책읽기 할 수 있는 책을 찾다보니 인기폭발! 공룡팬티가 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ㅋ

 

 

 

공룡매니아 아들 이책을 손에 들고 어찌나 빠져서

정독을 하는지 너무 재미있어 키득키득 웃음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어요

만약 공룡과 인간이 공존해서 사는 공간이 있다면...

그런데 그 안에서 골칫덩어리 공룡똥이 여기저기 냄새를 풀풀 풍기고 있다면 ㅋㅋㅋ

이 문제를 과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기발한 공룡팬티를 생각해내는 찰리의 모습 그리고 그의 애완공룡이자 든든한 스테기의 모습

모든 공룡들이 과연 여기저기 아무곳에서 누는 똥을 잘 가눌 수 있을까요???

마치 백악기 공룡시대로 떠나있는듯한 착각???ㅋ 함께 인간과 공룡이 어울리며 살아아가는 일상의 곳곳

그 안에서 문제가득한 똥을 치우기위한 ㅋㅋ 아이디어 쏙쏙

아이들이 책 속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을꺼예요

정말 스테기같은 애완공룡하나 있음 하는 소망도 생기게 되구요 포악하지만

 나름 멋쟁이 팬티에 웃음짓는 티라노의 마지막 모습도 인상적인 공룡팬티 이야기 ㅋㅋ

까르르 까르르 아이들과 웃으며 만나보면 넘 즐거운 동화가 아닐까싶어요 ㅎㅎ

 

 

 

책을 읽고 나서 한바탕 웃고 이야기에 빠져있다 보니

앗 아들 변신을 꿈꾸네요 바로바로 공룡으로 변신하고 싶다네요

그 중에서도 정말 찰리의 든든한 지원군이죠 ㅋ스테기로 짜짠 ㅋㅋ

스테기 가면을 만들고 나름 멋드러지게 팬티도 입어주고 ㅋ

잠시 잠깐 공룡이 되어 멋진 패션쇼를 펼쳐봤어요

 

즐거운 이야기 속에 아이들은 빠지게 되는거 같아요

그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상상을 하고 그 이야기 속에서 맘을 치유하구요 ㅎㅎ

 친구들~~멋지게 찰리와 친구들과 공룡 똥 제거 작전에 동참해볼 생각 없나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