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기 싫은 사람 모두 모여라!
프랑스와즈 부셰 글.그림, 백수린 옮김 / 파란자전거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책 읽기 싫은 사람 모두 모여라!

프랑수아즈 부셰 글 쓰고 그림

파란자전거

 





 

 

독서의 즐거움 재미 때로는 황당함이 가득담긴 책읽기 싫은 사람 모두 모여라~!! ㅋ

 제목도 끌리지만 강한 형광색으로 가득한 책 표지와 마치 아이가 그린듯한 일러스트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이 책을 보자마자 단숨에 아이가 읽고 키득키득 웃는데...

그렇게 잼있어??라고 물었더니 ㅋ 이책읽고 책읽기 싫어라고 이야기할 사람 아마 없을껄요 라네요 ㅋ

얼마나 재미있고 웃길까???저 역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며 책장을 열어봅니다

 





 

 

책갈피씨예요 이 분을 조심조심 오려 같이 책장을 넘기며 만나보면 좋은 ㅋ 일종의 안내자죠

이책 저책으로 자기를 산책시켜 달라며 안시켜주면 울어버린다는 무언의 압력을 행사하는 ㅋㅋ

 요분 ㅋ 책 만세를 외치며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죠 ㅋ

 





 

 

글밥수도 적구 마치 아이들이 낙서한듯 그러나 그 안엔 일상 속에서

책이 주는 유익함과 즐거움을 다양한 시각으로 재미있고

황당하게 표현한 작가의 상상력이 기발하다고 할까요

 

요소요소 재미가 가득해서 어떻게 책장이 넘어가는지도 모르겠어요

휘리릭 단 10분의 투자로 책읽기 싫었던 내가 책읽기 재미를 알게 된다면

 이 정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ㅋ

 

책을 읽으면 쑥쑥 자라는 모습 에펠탑을 능가하며 자란 모습에 ㅋ

생각의 쑥쑥 자란 모습을 요리 표현하니 색다르더라구요

거기다 표현력 증가는 ㅋㅋ

소금 좀 이리 주세요~!!란 말이

책읽은 후 죄송하지만(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제가 감자튀김에 조미해 먹을 수 있도록

 염화나트륨을 건네주는 친절을 베풀어 주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감사드립니다.

로 표현되며 단어실력과 표현력 상승을 표현한 말풍선 하며 ㅋ

 

책읽을 때는 리모컨을 잃어버려 쩔쩔맬 필요도 없고

컴퓨터 바이러스의 공격으로부터도 안전하고 때로는 가장 좋은 친구가 되는 책의 존재감을

 재미있게 자연스레 느껴보심 좋을꺼같아요

 

이 책은 어른 아이 할껏없이 모두 만나보면 좋은 책인거 같아요 ㅋㅋ

특히 "난 책싫어" "책 읽을 시간이 없어""책읽으면 뭐가 좋은데..""아 책만 생각하면 머리가 아파" 등등

 책이라면 거부감이 드시는 모든 분들 ㅋㅋ 주저마시고 펼쳐보세요 ㅋ

앗 책이 이렇게 재미있는 거야...독서만큼 좋은게 없군 이라고 고개가 절로

 아참 혹시 읽다가 그래도 잘 모르는 분들 중간에 비상구 있어요 ㅋㅋ

거기로 나오심 되요 단 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진다는거 ㅋㅋ 잊지 마시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