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10 영어영웅 1 - 암호명 Come 벤10 영어영웅 1
유경원 글, 김기수 그림, 이보영 감수 / 중앙M&B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벤10 영어영웅

1.암호명COME

콘텐츠 감수 이보영

글 유경원

그림 김기수

중앙m&b주니어

 

벤10 이 이번엔 영어영웅으로 탄생되었어요 ^^

아이가 벤10를 참 즐겨보고 변신하며 활약하는 옴니트릭스의 위력을 즐기던 편이라

 과학영웅에 이은 영어영웅의 탄생이 넘 반갑더라구요^^

요즘 영어에 더욱 관심도 있고 글자에도 관심을 보이는 탓

내년엔 드디어 학교에서 영어수업이 시작되니 더욱 급 관심이 들어 아이랑 만나봤다죠

 





 

 

거기다 영어 강사로 너무나 유명하신 분이죠 이보영 선생님의 콘텐츠 감수와

직접 녹음한 MP3 파일까지 ...보다 접근이 기존 영어만화와는 차별성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이보영 선생님의 자제분들 역시 좋아한다는 벤10

추천사에 있는 부분을 잠시 발췌했어요

<영어영웅> 속에서 만나는 영어가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주고

 또 앞으로의 영어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란 메시지^^

즐겁게 재미있게 만나는것 만큼 좋은 공부는 없는거 같아요^^

그 이야기 속으로 함께 모험을 떠나봤답니다

 

인조인간 소년 벤....벤의 탄생일화는 벤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눈감고도 알꺼예요

 저두 아이랑 자주 함께 보던 친구라 ㅋ

 나름 옴니트릭스가 뭔지 변신하는 괴물의 다양한 모습에 함께 빠져들기도 했었는데요 ㅋ

 





 

 

우선 등장인물들을 만나볼께요

벤의 사촌으로 똑똑하고 야무진 소녀 그웬과 10살 평범한 소년에서 옴니트릭스를 얻어 슈퍼영웅이 된 벤

 그리고 벤과 그웬의 자상한 맥스 할아버지와 오드리,ㅋ미스터 스틸,컴컴, 페르손 등

등장인물만 봐두 흥미진진 모험이 기다려지죠^^

 





 

 

참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만화속 친구들과 떠나는 모험이라

 영어란 거부감 없이 술술 읽어내려가는 아이였어요 ^^

 중간에 잘 모르는건 물어보구요 ㅎㅎ 우선 쭈욱 스토리를 읽어 내려가며

come의 다양한 생활속 쓰임새를 함께 만나봤어요

단어를 위주로 그 단어를 통해 배워볼 수있는 생활영어가 담겨 있었어요

 들었던 문장도 있고 조금 생소한 부분도 있지만 어렵게 느끼지 않더라구요

 





 

 

빌겍스가 맥스 할아버지의 절친 엘리엇 박사를 납치해 무서운 일을 벌였더라구요 

벤의 변신 외계인과 비슷한 열명의 인조인간을 만들어내게 했어요

그러나 나쁜 곳에 쓰일껄 안 엘리엇 박사가 열명의 인조인간을 지구로 내려보내며

 손녀 오드리에게 영상메시지를 보냈어요

 암호를 통해 그들을 조종할 수 있고 그들을 꼬옥 찾아내야한다구요 ...

 

그렇게 프랑스의 몽블랑 산에서 만난 이상한 친구와 벤의 만남^^

벤은 그 친구가 come에 반응하는걸 알고 이름을 컴컴이라 지어주게 되죠

그리고 또다른 악당 빌객스의 지령을 받고 지구로 내려온 페르손...

벤10 일행은  암호를 찾아 악의 손에 넘어가지 않게 컴컴을 구할 수 있을까요???

흥미로운 모험속에 만화 속에서 자연스레 배우는 생활영어의 재미까지^^

즐겁게 만나 볼 수 있었어요

 





 

 

이야기를 통해 단어,숙어,문장을 자연스레 익혔다면 책 속 워크북을 풀어보는 재미도 느껴봐야겠죠

친설한 설명과 함께 만화속 영어 표현들을 자연스레 등장시켜 다시 상기시켜보며 읽고 써볼 수있는 워크북 좋더라구요

 장면속에서 만나니 그 상황을 이해하고 있어 자연스레 의미를 알아가게 되구요

 다양한 게임형식의 문제가 흥미를 줘서 학습적인 부담보다는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본문 내용을 이보영 선생님이 직접 녹음한 mp3파일로 다시 들어보고 익힐수 있어

 읽고 쓰고 말하고 듣기의 순서를 밟아나가 익힐 수 있어 학습효과도 기대해 볼만 했어요

 





 

 

이제 쓰기에 조금씩 관심을 보이는 지라 어렵지 않게 시도해볼 수 있었어요

길찾기나 만화컷을 보고 생각해보고 적어보고 읽어보구요^^ 이번 암호명은 COME 이였죠^^

다음 모험에서 만나게 될 인조인간의 암호명은 뭘까요???^^

궁금증을 갖고 다음편도 기대된답니다

그동안 COME과 관련된 다양한 생활 속 표현들을 자주 사용해보며 아이랑 익혀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