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먹는 심리학 : 자기계발 편 써먹는 심리학 2
포포 프로덕션.하라다 레이지 지음, 최종호 옮김, 박기환 감수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써먹는 심리학-자기계발편

포포 프로덕션, 하라다 레이지 지음

최종호 옮김 박기환교수(가톨릭대학교 심리학과)감수

진선books

 

실 생활 속에서 바로 바로 활용하고 써먹을 수 있는 앙증맞은 심리학책 한권을 만났어요

제목처럼 바로 써먹을 수 있는 ㅋㅋ 써먹는 심리학 자기계발편^^

심리학하면 아직도 낯설고 어렵다란 인식이 있는데 요 책은 넘 앙증맞은 표지 디자인하며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카툰이 담겨 있어 잼있었어요





 

자신조차 잘 모르는 자기의 성격과 행동에 대해 왜 거짓말을 하게 되는지

혹은 시작은 있는데 끝이 없는 일들에 대한 자신의 심리상태

왜 이리 부탁에 대해 거절이 힘든지 거기다  첫째와 막내의 성격의 차이에서 막내는 이리 버릇이 없는지 등 ㅋㅋ

50가지로 나열되는 절대 심리학 지식들을 만나며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지실 꺼예요

 

앗 나두 이런 경험이 맞다 맞다 내 이야기인데 라면서요 ㅋㅋ

홈쇼핑이나 브랜드 상품에 혹하는 이유하며 연예인의 사생활에 관심고조를 보이며

기사 하나하나 탐독하는 이유 함께 식당에 가서 메뉴를 정하지못해

결국 몰아가기 메뉴로 선택해 먹어본 기억 ㅋㅋ 다들 있으시죠 ㅋㅋ

 하나라도 공감된다면 주저마시고 펼쳐보세요 ㅋ

그리고 그러한 심리상태에 대해 자신감을 키우고 대체하는 지혜까지 만나보며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심리학을 만나보는 재미~!!어떠세요 ???ㅋ

갠적으로 심리학이란 주제를 유쾌하게 접근한 시도도 좋지만

카툰읽는 재미가 쏠쏠했던 써먹는 심리학 자기계발편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