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14 메이플 한자도둑 14
유경원 글, 이태영 그림,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한자도둑 14

글 유경원 그림 이태영

서울문화사

 

서울문화사의 인기 시리즈 도둑시리즈 정말 아들이 즐겨보고 있는데요

그 중 자동기억시스템으로 기초부터 한자능력시험까지

읽으며 쓰고 풀고 즐기며 느끼는 한자~!!한자도둑 14권을 만나봤습니다

 

한꺼번에 쭈욱 다 만나보고 싶지만 ㅋㅋ 시리즈의 묘미는 기다리는 맛이 아닐까해요 ㅋ

그 맛에 기다리고 기다렸던 한자도둑 14권을 보자 너무 잼있게 빠져드는 아들^^





 

저두 덩달아 아들이랑 같이 다음편을 기다리며 함께 읽어봤어요

시그너스 기사단과 메이의 계획으로 블랙윙의 일원이 된 도도..

점점 위기의 순간에 빠지며 블랙윙에 붙잡힌 비밀요원 벨 경관을 살리기 위해

결국 마녀 엘레오노르 앞에 정체를 드러낸 레지스탕스 요원들...

판타지 소설 한편 보듯 ㅋㅋ 잼있는 스토리 그 안에서 만나는 한자~!!

 

 





 

도둑시리즈를 읽으면서 특히 한자도둑을 아이랑 만나면서 좋은점은

한자를 만나는 재미도 있지만 도도의 우정에 대한 부분이 참 높이 살만해요

다소 어수룩해 보이기도 하구 가끔 무모하다 싶을 정도가 있지만 도도의 우정

마지막 아란을 대신해 아이스나이트에게 몸을 맡기는 장면에선

그녀석 참 의리하나는 끝내준다란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정의란 부분 아이들의 우정 서로 힘을 합해 어려운 관문을 하나하나 이겨내며

 해쳐나가는 과정 그런 부분까지 아이들이 배워나가며 우정을 만들었음 하는 바램이 들더라구요





 

 

한자도둑은 스토리로 친구들의 모험을 읽으며 한자를 만나고 도도의 한자사전을 통해 보고

 아루루의 고수 워크북을 통해 하나하나 써보게 됩니다 그리고 델리키의 시험격파 부분을 통해

 지금까지 만난 한자를 풀어보고 바우의 만점 퀴즈로 재미있게 그리고 한자카드로 게임까지 ㅎㅎ





 

이번엔 부쩍 열심히 아루루의 고수 워크북을 풀었어요 하루에 한장씩 정복할꺼라는 아들 ㅋㅋ

 굳이 공부하라고 하지 않아도 한자 즐겁게 아이들 만날 수 있겠죠^^

아이스나이트 안에 들어간 도도의 운명 과연 어떻게 될지....냐웅 15권도 얼른 만나보고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