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7 : 중장비차 내가 만들자 시리즈 7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중장비차

삼성출판사

 

삼성출판사의 내가 만들자 시리즈 2탄이 나왔어요

1탄을 접하며 너무 좋아 시리즈를 다 구입해서 다 만들어봤는데..ㅋ

아직도 만들기책이나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들 모습을 보면 ㅋ 아직도 어린아이죠^^

뜯어내서 아이 스스로 만들어내는 성취감도 좋구요

 그렇게 만들어진 친구들로 이야기를 함께 만들고

 잼있는 동화책을 읽는 즐거움 1석2조의 재미가 가득한 시리즈예요

 

아이가 좋아하는 중장비차를 선택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책에 푹 빠졌습니다

 





 

책 보자마자 눈빛이 초롱초롱 ㅋㅋ

동물마을에 태풍이 몰아치며 온마을이 아수라장이 되어 버렸어요

지게차가 달려가서 치워보려 하지만 역부족이죠

그러자 다른 중장비차들이 와서 하나하나 일을 해결해 나가기 시작하죠





 

그러자 지게차는 점점 속이 상하구 자신감이 없어요

자기는 도와줄 일이 없어지는 거 같구 다른 중장비차가 너무 일을 잘 해결했거든요

 

부릉부릉 큰 손을 이용해 뭔든 거뜬히 밀어내는 불도저

긴사다리를 쭈욱쭉 뻗어 다람쥐의 이사를 도와주는 사다리차

둥근발로 울퉁불퉁 길을 평평하게 해주는 로드 롤러

큰 믹서를 이용해 쏴악, 철퍼덕~! 콘크리트를 쏟아내는 트럭믹서

여기저기 흩어진 차들을 한번에 운반하는 카 캐리어

힘센 꽁무니를 자랑하며 견인하는 견인차

 

그런데 지게차도 할일이 있네요  바로 짐을 들지 못해

 낑낑거리는 견인차를 도와 번쩍 번쩍~!짐을 들어올리는 지게차^^

 

그렇게 함께 서로 도와 동물마을의 친구들을 도와주는 이야기^^

동화를 읽으면서 그 곳에 등장하는 친구들을 얼른 얼른 만들어보고 싶었던 아들 ㅋ

 





 

책 안에 아이들이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책을 보면서 하나하나 완성해나가기 시작했어요

여우/돼지/악어/다람쥐/짐

로드롤러/불도저/지게차/사다리차/트랙터/카 캐리어/트럭믹서/견인차/택시/경주용차

 이렇게 총 15개의 장난감이 탄생이 되죠

간단하게 만들어내며 중장비차의 이모저모가 움직여서 한층 아이들이 재미있어 합니다

로드롤러의 롤러가 굴러가고 불도저의 삽이 위아래로 움직이기도 하구요

 카캐리어 위에 자동차도 올려보고 사다리를 길게 뻗어 짐도 내려보구요 ㅎㅎ

 





 

 

푸짐하죠 ㅎㅎ 책과 함께 다양한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놀이삼매경에 빠졌어요





 

책을 펼쳐 하나하나 이야기를 따라가보기도 하구요

 나름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놀이에 푹 빠졌죠^^

내가 만들자 시리즈 아이들에게 넘 좋은거같아요

 동화책과 직접 손으로 뜯어 만들어내는 나만의 장난감까지^^

다른 시리즈도 얼른 만나봐야겠어요^^

책읽는 재미를 안겨줄꺼라 믿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