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일레븐 기술백과 스페셜판 Ⅱ - 축구 애니메이션 완전정복 가이드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축구 애니매이션 완전정복 가이드 북

썬더일레븐 기술백과 스페셜판 2

서울문화사

 

축구 애니매이션하면 썬더일레븐이죠^^

저희 아이두 이 애니매이션에 빠져 축구사랑에 빠진적이 있어요

지금은 살짝 다른 운동에 빠져 있지만 그래도 워낙 즐겁게 보던 프로라....

썬더일레븐 기술백과 스페셜판 1권도 넘 잼있게 탐독을 하더니

 2권역시 너무 잼있게 읽더라구요





 

지금까지 봐왔던 썬더일레븐 내용이 요약되서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거기다 썬더 코리아 강수호를 시작으로 인물소개가 보기 좋게 되어 있구요

 그들이 쓰는 필살기 소개가 자세히 나와있어 동적인 애니매이션을 보는것과는 또다른 즐거움을 주는것 같아요

그 중 아들이 좋아하는 필살기는 강수호의 분노의 쇠망치 기술이래요 ㅋ

 





 

장면 장면 아이가 기억들을 떠올리며 푹 빠져서 읽더라구요

세계 무대에서 만나는 강호들과의 뜨거운 한판승부~!!짜릿하네요 ㅋ

애니매이션 매니아 친구들에겐 참 좋은 책이 될꺼예요

더불어 축구란 스포츠에 관심도 높아지구 ㅋㅋ 각 개성강한 썬더 코리아 친구들의 필살기 연구하기도 좋구요

 재미있는 축구상식도 수록되어 있어 축구경기를 보는 또다른 재미도 안겨주네요^^

 

썬더 일레븐 애니매이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총 28화의 에피소드를

명장면과 함께 소개된 부분도 또다른 읽을 거리를 제공합니다

흐름을 이해하고 같이 잼있게 읽어봤어요 ㅋㅋ

아이들에겐 가끔 이런 책들도 필요한거같아요

머리두 식힐겸 좋아하는 애니매이션 이야기로 가득한 책 말이죠^^

정리도 잘되어 있구 매니아 친구들 너무 좋아할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