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명! 미로 찾기 세계 도시 여행 - 특별한 지도를 들고 떠나는 세계 도시 여행 키다리 그림책 22
프레드 반 딜렌 글.그림, 김상일 옮김 / 키다리 / 2011년 7월
평점 :
품절




 

특명! 미로찾기 세계 도시 여행

프레드 반 딜렌 글 그림

김상일 옮김

키다리

 

특별한 지도를 들고 떠나는 세계도시여행..^^

흥미로움과 기대감이 드는 한권의 책을 만났어요

세계 곳곳을 여행하고 싶은 꿈은 누구나 꾸는거 같아요 한번쯤 지금 이 곳을 벗어나 곳곳을 여행해보고 싶은...

이 책은 그런 곳곳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아이들이 즐겨하는 미로찾기를 통해 게임처럼 접근하고 있는 책이랍니다





 

 

마치 배낭하나 메고 특명을 받고 떠나는 모험~!!ㅋ

다양한 세계의 도시를 여행하며 암스테르담, 베이징,베를린,델리,런던,마드리드,파리, 시드니 등등

그 도시의 특징을 잘 담아낸 곳에서 마치 퀴즈를 풀어내듯 지령을 듣고

꼬불꼬불 미로길을 따라 도착지점에 도착하는 과정속에서~!!ㅋ

그 나라의 문화와 다양한 모습을 이 안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가 있었어요

흥미유발이 되어 처음 스타트가 참 좋았어요

복잡한듯 하지만 찬찬히 살펴보면 길이 보인다고 할까요???

암스테르담에선 안네 프랑크의 집에서 마헤레 다리까지 찾아가보기도 하구요

 요즘 가보고싶다는 시드니에선 오페라하우스를 시작으로 앤드루 찰튼수영장까지 ㅋㅋ

 





 

폭 빠져서 길찾기 삼매경에 빠졌죠^^

흥미롭게 접근하며 자연스레 세계도시를 여행해서 좋았어요 미로속에

 그 도시의 특징과 문화를 그림으로 잘 표현해내서 보는 즐거움도 있구요

쭈욱 미로찾기 특명을 마치고 나며 세계지도를 펼쳐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더라구요 ㅋ

그 안에서 이나라도 여행하고 저 나라 도시에 꼬옥 가보고싶고 느끼고 싶은 욕심도 들구요^^

 

재미있는 미로찾기란 즐거움으로 세계 곳곳의 도시여행을 즐겁게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