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된 후에 -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우리들의 성장이야기
김효진 지음 / 행간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우리들의 성장 이야기

어른이 된 후에

김효진 글,그림

행간

 

위로 받은 적 있나요???누군가에서 이야기하고 싶을때 ..

과거의 어릴적으로 돌아가고 싶을때..지금 이순간 알듯 모를듯 힘들고 괴로워 나를 잊고 살때...

요즘 내게는 알 수 없는 성장통이 오고 있었어요 매사가 버겁고 힘들고 지치고 피곤하고

 생각이란 것 자체가 힘들어 멍하가 앉아 하루하루를 보내며...

이대로는 안되는데 왜 이리 맘이 허하고 아플까??? 그렇게 선물처럼 다가온 책이였어요

 

지친 내 마음 이미 알고 있었다는듯...

그게 병이 아니라고 지금 너는 성장통을 겪고 있고 그게 당연한 현상이라고

 자연스럽게 왔다가 흘러가는것이라며 토닥토닥 어깨를 두드려주 듯 다가온 어른이 된 후에.....



 

그냥 제게 하고 있는 말들 이였어요

 많은 말이 아닌 느낌으로 그냥 조금씩 조금씩 다가와...맞아 그런 느낌이였지...

그래 지금 나의 모습이야...아 그랬구나 훌훌 털어낼 수 있을꺼같아 ...

용기를 줘서 고마워라고 .....공허했던 맘속이 따스한 솜으로 감싸지듯^^

 

내가 누구냐고 묻지 마세요 나는 나예요

 

"나는 어디쯤 와 있는 걸까?늘 모르겠어."

모르는 것이 정답이야 한치 앞도 모르는게 인생이라잖니

 

이렇게 저렇게 아무리 생각해 봐도 머릿속이 터질 듯

그런데 그걸 생각 못했던 거야 이렇게 온종일 뒤집어쓰고 있었다는 걸 벗어버리면 그만인걸~!

 

나눔이란, 퍽퍽한 고구마를 먹은 듯한 내 마음이 꿀꺽꿀꺽 물을 마시고 있는 것

 

다시 여행을 떠나는 아름다운 뒷모습에 뜨거운 박수를~!!!

 

곁에서 위로와 격려가 필요할때....토닥토닥 누군가 어깨를 두드려주듯...

내 곁에 오래 두고 싶은 책~!!어른이 된 후에^^

감성적 일러스트와 공감을 통한 위로  다시 여행을 떠나는 내게 박수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