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5 - 전설의 정글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5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슈퍼히어로 벤의 신나는 과학모험

과학영웅5-정글의 전설

글 김강민 그림 신영미

중앙 m&b 주니어

 

벤10 정말 아이랑 즐겨 보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참 초자연적 힘을 얻어 (옴니트릭스)암튼 아들이랑 보면서 저두 많이 알아가는듯해요 ㅋㅋ

슈퍼히어로 벤10 친구들과 떠나는 과학의 세계...

1권부터 참 애독하고 있는 시리즈중 하나예요 이번에 떠날 곳은 바로 정글....

정글 하면 떠오르는곳은 아마존 ....

 

 



 

생생 애니를 그대로 재현해낸 그림들과 또다른 비밀은 맥스할아버지의 과거사...

지구를 지키는 거대한 비밀 조직인 배관공의 일원이였다란 사실....

그때의 친구가 아마존정글내 황금의도시

 엘도라도에서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죠

 친구를 찾기위해 벤과 그웬 맥스할아버지는 아마존정글을 향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죠

가면을 쓴 이상한 눈빛의 아이..

킬코어 대령의 음모....그렇게 잡혀가는 희귀생물들...정글 곳곳의 모습도 잘 담아내고 있고

 다양한 과학상식과 지식이 풍부하게 중간중간 소개되고 있어 잼있었어요

거기다 모험가득....벤의 옴니트릭스가 말썽이지만

그래도 위기상황을 잘 헤쳐나가는 과정이 손에 긴장을 늦추지 않게 하네요

그리고 베일에 싸여있던 가면속 아이의 정체는 외계인...

과연 위기상황을 벗어날 수 있으지.....

불바다가 된 아마존 정글 속으로 모험을 떠나봐요^^

 



 

과학영웅은 심화학습워크북이 별책으로 함께 있어요 역시 알차네요

열대우림과 남아메리카의 이곳저곳 아마존 정글의 식물등 다양하게 심화학습을 통해

 지식을 쌓아볼 수 있는 구성 부모지도안도 알차게 담겨 있구요 이번 호의 특별선물은

 슈퍼히어로 벤10 수첩 ㅎㅎ 아들이 넘 좋아하더라구요^^

다양한 별책과 함께 아마존 정글의 전설의 도서 엘도라도를 찾아

사라진 맥스할아버지 친구 리처드를 구하러 고고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