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귀여운 종이오리기 종이오리기 시리즈
(주)학습연구사 편집부 엮음 / 진선아트북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더 귀여운 종이오리기

진선아트북

 

진선아트북에서 앙증맞은 책 한권이 또 나왔어요^^

귀여운 종이오리기 넘 하고 싶어 인터넷 서점에서 보고 바로 구입해서 잘라보고

 좋아하던 아들 얼굴이 떠올라 ㅋㅋ 더 귀여운 종이 종이오리기가 제게 찜당했죠^^

 

책 사이즈도 한층 앙증맞고^^제목처럼요 무엇보다 매력있는게

 138가지 오리기 본을 담은 CD-ROM이 담겨 있다란 매력^^

바로 바로 원하는본을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구





책 표지 자체가 종이접기의 눈금자 역할과 6각형,10각형 접기용 눈금자 까지 담겨 있어

 따로 일일이 자를 이용해 재지 않아도 이 것만 있음 충분히 다양한 접기가 가능하게

너무 알차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한층 간편한 도안들도 눈에 들어와 아이 어른 남녀노소 할껏 없이 즐길 수 있구요

가위와 종이 디자인 커터(요건 중앙 눈이라 세심한 부분을 위해 필요한데요

 아들은 요령을 알아 잘 자르네요 ㅋㅋ)만 있음 되죠^^

 

마치 투박스런 돌을 깍아 조각작품이 탄생되는 기쁨^^

아무것도 없는 종이를 접고 접어 쓱싹 쓱싹 오리기에서 오는 그 즐거움~!!

 





아들이 좋아할만한 테마의 오리기부터 실생활에서 다양한 오리기 응용법과

 꾸밀 수 있는 디자인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 가득 담겨 있었어요^^

 

접시를 장식하고 상자 오목조목 사용되는 부분이나 종이를 이쁘게 오려 액자가 되기도 하구 ㅋㅋ

넘 앙증맞아 펼쳐보면서 즐거운 고민에 빠져봤죠 ㅎㅎ





다양한 접기를 통해 작품들이 탄생되니 그 과정도 빼놓지 않고 자세히 수록되어 있어요^^

겉표지 자체의 활용도가 높아 차근차근 도전해보심 좋을꺼같아요^^





실사를 통해 실제 활용된 앙증맞은 소품들이 사진으로 담겨 있어요

넘 이쁘죠^^종이가 아니더라도 펠트소재를 통해 아가 용품을 만든 작품을 보면서

 이런 선물해주면 정말 오래오래 기억에 남겠다란 생각도 들었어요

굳이 종이가 아니더라구요 활용범위가 넓다란걸 새삼 느꼈죠^^

 

아이랑 오리면서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너무 선물해보고 싶다란 느낌을 받았어요^^

아들이 선물로 드리고 싶은 분은 미리 맘속에 찜했구요^^

 





차근차근 책장을 넘겨보며 뭘 오릴까 고민하는 아들입니다 ㅋ

어릴적 부터 가위질을 좋아해서 위험하지 않게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했는데요

그래서 자르는건 참 잘해요 귀엽고 앙증맞은 오리기본을 보면서 고민하다가 결정했어요

 엉금엉금 거북과 바다표범^^

그리고 액자틀~!!!





책 겉표지를 이용해서 색종이를 꺼내 접고 크기도 비교하고 도안은 직접 그려봤어요

있는 도안을 활용해도 좋지만 스스로 그려보고 싶어해서 그리도록 했어요^^ 정말 자기 자신의 작품이죠^^





쉽고 간단하게 도전해 볼 수 있는 도안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한층 쉽다 한층 앙증맞다 한층 귀엽다~!!

그런 느낌이였죠^^







 

그렇게 탄생된 작품들인데요^^

액자 라인이 참 이쁜모양이예요 원하는 사진을 담아 액자로 만들어봤는데

 작은 아이디어 하나가 또 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도안을 그리며 어떻게 탄생될까 하는 궁금증과 호기심~!!

쓱싹 쓱싹 자른 뒤 짜잔 하고 완성된 작품에 대한 뿌듯함~!!

그걸 이용한 다양한 소품도전~!!^^

준비되셨나요???종이와 가위만 준비하심 되요~~^^

담엔 어떤 작품들을 만들어볼까요??행복한 고민에 빠져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