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공룡사전 알콩달콩 짱구네 공부방 12
이융남 감수 / 서울문화사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알콩달콩 짱구네 공부방12

짱구 공룡사전

감수 이융남

서울문화사

 

울라울라~!!짱구와 떠나는 공룡사전

아들이 공룡매니아라 공룡과 관련된 도서는 보이면 거의 구입하고 읽고 찾아보게 되는거 같아요

이 책은 좀 재미위주로 흥미를 끌게 나와 있어요

보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라 캐릭터화 된 공룡의 모습을 그려보고 싶어

 짱구 4-5컷정도 되는 만화가 잼있어 구입한 책이죠





아이들 흥미를 끌기에 딱 좋은 정도였어요

가볍게 읽으면서 재미와 공룡에 대한 기본적 내용을 알아가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정도





공룡사전이기 때문에 기본적 내용에 충실하게 알기쉽게 설명되어 있구요

 짱구란 만화를 통해 재밌게 이야기를 전개하구요 (요건 재미위주예요ㅋㅋ) 
일상과 공룡를 재미있게 가미시킨 만화죠

공룡을 좋아하니 자연 이런 캐릭터를 통해 흥미주는 책까지 만나게 되네요 ㅋ

 공룡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위주로 퀴즈나 정리도 나름 좋구요

 쉽게 설명되어 있어 초기 공룡에 관심있는 친구들에도 잼있을꺼같아요

글과 사진위주의 책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재미를 통해 만나는 책도 좋더라구요

 공룡의 이름의 뜻이나 살던 시대와 몸길이와 화석이 발견된 곳 분류도 도표로 정리되어 한눈에 보기 편하구요
육식공룡, 초식공룡, 익룡과 해양 파충류로 나뉘어 총 72종류의 공룡을 
그림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짱구의 공룡상식과 퀴즈 이것만은 알아둬 코너로 좀 세부적으로 
공룡에 대한 부분을 들려주고 있구요

 짱구란 만화적 성격탓에 조금 표현이 눈쌀을 찌부리게는 해요 ㅎㅎ

만화란 특성상 이런 부분은 감안하시고 아이랑 만나보심 좋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