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4 : 자동차 내가 만들자 시리즈 4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자동차

삼성출판사

 

뭔가 손으로 만들기를 좋아하는 아들에게 잼있는 책과 자동차를 선물했어요

내가 만들자 시리즈를 처음 만나고 아직도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며 만들던 녀석 모습에

 자동차 시리즈를 선물했더니 오자마자 바로 만들기 착수하네요 ㅋ

 

유아 친구들이라면 더 없이 좋을꺼 같아요 초등 1학년인 아들에게도 인기만점인걸 보면 ㅋㅋ

워낙 뜯어만드는 걸 좋아하는지라 특히나 자동차니 열광적으로 빠져드네요





신호등 곰아저씨,표지판 등을 포함해서 덤프트럭, 스쿨버스, 경찰차, 소방차, 구긃차, 굴착기, 경주용차를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이야기속에 만드는 순서와 실제 만든 모델이 나와 있어 아이가 만들며 이야기를 꾸며 볼 수도 있어 좋았어요

생각보다 쉽게 조립되는 장점이 있구요 알록달록 해서 색감도 이쁘니 아이들은 좋아하네요

 

실제로 스쿨버스 뒤가 열리고 소방차 사다리가 올라가니 ㅋㅋ

 움직이는 재미도 있어서 자연스레 장난감 하나의 몫을 톡톡히 해내내요

 

곰 아저씨 는 고장난 자동차를 고치는 수리공이예요 곰 아저씨 손에선 고치지 못하는게 없죠

차례대로 자동차 정비소를 찾아 곰 아저씨손에서 고장난 부분을 고치고

 함께 멋쟁이 자동차대회에서 1등하는 이야기로 동화가 짜여져 있구요

유아들이 읽기 좋은 내용들이예요

의성어 의태어 표현이 잼있네요(반짝반짝, 촤르르, 삐뽀삐뽀, 부릉부릉, 탱탱 등)





뚝딱뚝딱 어렵지 않게 만들어내내요

그렇게 하나하나 멋쟁이 자동차를 완성하고 나서 나만의 놀이에 한창 빠져서 놀았어요 ㅋ





 

아이들 좋아할만 하겠죠 ㅎㅎ

생각보다 약하지 않아 오래 가지고 놀아도 괜찮을꺼같아요^^

어린 친구들은 만든 자동차를 가지고 스토리대로 연극해도 넘 즐거워할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