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영어회화 - Talking About ME
라이언 지음 / 넥서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회화

나를 위한 영어회화

글 그림 라이언

넥서스

 

영어로 나를 얼마나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궁금했어요 기본적인 문장이나 단어만 늘 입가에 맴도는 저

아들에겐 영어공부해야해라면서 정작 난 시도하지 않는 모습

내가 먼저 하고 있으면 아들도 좀 하려나요 ㅋㅋ

나를 좀더 잘 표현해보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

커가는 둘째가 자꾸 영어로 물어보면

 대답해볼 수 있는 기초실력은 좀 쌓아보고 싶은 

욕심도 들구요 무엇보다 자기개발을 위한 나를 위한 투자

언어는 정말 하루아침에 이뤄지는게 아니죠

매일 꾸준히 차곡차곡 쌓이다보면 어느새 실력이 쌓여가며 

늘어나는게 언어인지라 차곡차곡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나를 위한 영어회화 

Talking about me~!!

우선 스마트폰을 활용해 저자의 직강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언제어디서든 바로바로 QR코드로 찍고 강의스타트

군더더기 없는 강의내용이 일단 좋아요 ㅋ

귀에 속쏙 그러다보니 일곱살 저희 딸도 궁금한지 

옆에서 듣고 있네요 ㅋㅋ 처음 자기소개부분은 자기도 안다구 ㅋㅋ

따라해요 ㅋㅋ(역시 공부를 하라고하면 안되요

먼저 제가 하고 있어야해요 ㅋ새삼느끼면서 ㅋ)

 

다시 영어를 공부한다면 나에게 필요한 영어로 재미있게 공부하자 

취지가 넘 좋죠 딱 요즘 제게 하는말같아요 

영작도 좋고 문법도 좋아요 

독해도 물론 필요하죠 그런데 정작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말문이 막힌다면....

심히 고민해봐야하지 않을까요?

틀려도 좋아요라면서 그림으로 워밍업을 하고 표현해보는거예요 

일단 어느정도 나의 실력을 체크해보는거죠 

그런다음 말해보는 연습 (군더더기 없는 질문에 딱 맞는 표현 

그리고 좀더 다양한 표현들을 접하게 되죠)

그리고 연습했으니 처음 들었던 다섯개의 질문에 대해 한번 말을 해보는시간

이런식으로 반복적으로 나를 표현해보는 영어회화를 만나게 되죠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나를위한 영어회화 원어민 MP3와 해설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어요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자기소개하기부터 나의 가족족에 대해 말하기 나의 외모도 말해보구요

감정이나 성격 내친구도 소개해보는시간도 있어요 

나의 여행 나의 집 패션이나 취미 이력등 

나를 중심으로 이뤄지는 영어회화표현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실력을 

쌓아나가다보면 영어로 내 이야기를 하는데

 조금씩 말문이 트이며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까요

일단 듣는걸로만 끝내지 않고 열심히 따라하고 있어요 ㅋ

 

 

Talking about me~!!

영어로 내 아이를 말하고 싶거든요^^

틀려도 좋다니 일단 말햅해보기 ㅋㅋ 자신감회복 

잘 안되는 발음이라도 따라쟁이해보기 ㅋ

말하기 연습하면서 나에 대해 말하기 도전중~!!

지금도 ing중이랍니다

 옆에서 열심히 하면 아이들도 호기심에 따라하겠쬬^^

일단 나부터 나를 영어로 표현해보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