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기다리며, 온전히 사랑하며 - 행복한 태교와 육아를 위한 힐링 컬러링북
푸른육아 편집부 지음, 신은정 그림 / 푸른육아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행복한 태교와 육아를 위한 힐링 컬러링북

아이를 기다리며, 온전히 사랑하며

푸른육아 글 신은정 그림

푸른육아

 

참 사랑스런 책한권을 만났답니다

이책을 펼쳐보고 딸과 칠해보면서 뱃속에 새새명이 자랄때

내품에 안겨온 천사를 만날때 새록새록 기억들이 떠오르며

육아를 시작할 예비맘들 주변에 예쁜 아가를 만날 준비를 하는 친구의 모습

동생의 모습들이 순차적으로 떠오르기도 했어요

어쩜 이리 사랑스러울까요?

손으로 뭔가를 하며 태담을 나누고 곧 만날 아가를 떠올리며 상상하는

것들을 색을 담아 나만의 컬러링북으로 탄생시켜나가며

아기천사를 기다리는 그맘을 자유롭게 담고 적어볼 수 있는

행복한 태교와 육아를 위한 힐링 컬러링북이란 말이 참 와닿았어요

 


아이와 함께 하는 순간순간들을 소중히 담아볼 수 있는 한권의 책

저도 아가를 기다리며 일기도 적고 뱃속에 있을때 초음파 사진들도

한장 한장 앨범에 담아보고 작은 메모를 써가며 그 추억들을 간직하고 있는데요

그런 소중한 순간들 기억들을 담아내며

컬러링북으로 만나는 색다른 느낌도 참 좋더라구요

 

아가들만 보면 저희 둘째딸이 요즘 언니 미소를 지어요

귀엽고 사랑스럽다~~라구요

이책을 펼쳐서 함께 칠해나가며 "엄마 나도 동생이 있으면 좋겠다"그래요 ㅋ

물론 제가 이젠 나이가 있다보니 ㅋㅋ 둘째도 늦은 나이에 만나서 둘째를 품고

찍었던 추억들을 꺼내들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이책을 만나봤는데요 ㅋㅋ

그렇게 역으로 아이와 함께 칠해보는 시간도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궁금하거든요 자기가 엄마뱃속에 있을때 자신의 모습은 어떠했는지

혹은 지금까지 자라면서 1살 2살 3살 그렇게 한해 한해 커가며 변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담아보는것 추억여행은 딸아이와 또다른 유대감을 형성시켜주기도 했어요^^

 

 

그림이 참 이쁘죠

우리딸도 엄마 맘마 먹고 자랐는데 기억나니??

물으며 아가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하다가고 신기하데요

이렇게 작았냐구요 ㅋ

마냥 어리게만 느껴지던 제게도 나를 닮은 아가가 뱃속에서 자라고 있다고 느낀순간

엄마가 되어가는 과정 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며 참 새로웠어요

그런 순간들을 그림으로 느끼고 칠해나가며

사랑하는 아가천사를 만날 날들을 표현하고 그려보는 시간들이

 엄마에겐 얼마나 행복한 순간인지요

주변에 예비엄마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사랑스런 책이였답니다

한창 젖먹이 아가로 육아의 첫발을 내디딘 부모에게도 선물하고 싶은 책이기도 하구요

 

 

다양한 팁도 소개되고 만날 아가를 위한 선물도 만들어보고

내 아이가 커가는 이야기들을 그려보고 칠하며 간직하고 있다가 함께

펼쳐보고 도란도란 이야기나눠볼 수 있는 추억거리가 될 책~!!


기록들이 모여 내 아이를 위한 한권의 책을 완성해나가는 즐거움~!!

힘들고 지친 순간에 펼쳐보고 커가는 아이 모습에 미소지으며 힘낼수 있는

우리아가의 이야기들~!!

하나하나 꾸며보고 기록하며 담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엄마 아빠의 품으로 온 우리 천사야,

세상이라는 여행지에서 간혹 길을 잃을 수도 있을거야.

그렇지만 이것만 기억해 줄래?

엄마 아빠가 아주 많이 사랑한다는것,

엄마 아빠의 아이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모든 아가들은 다 천사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