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마리의 신기한 미술별나라
바오.마리 지음, 이소을 / 상상박스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바오마리의 신기한 미술별나라

바오마리 저

이소을 각색

상상박스


넘 친숙한 그림이 눈에 띄었던 그림책이였어요

바오마리와 함께 떠날 신기한 미술별나라

요즘 우리집 그녀는 그림에 푹빠져있어요 

색연필도 좋고 연필도 좋고 크레파스도 좋고 

하얀종이위에 아니 어디든 그림을 그려보죠

이야기도 꾸며보기 시작하고 역할놀이도 해보고 

하루중 기억에 남는 일상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속상한일이나 즐거운 일들을 그려 이야기해주기도 해요 

 

어쩌면 딱일꺼같은 책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거기다 이소울 작가님하면 떠오르는 지니비니~!!

밥한그릇 뚝닥,케이크파티는

큰아이때부터 둘째까지 애정도서인지라

그림풍을 잊을 수가 없거든요^^

한눈에 딱 알아봤어요 ㅋㅋ

 

 

보이니? 느껴지니?

그림이 태어나는 신기한 별이 

너를 부르고 있어!

그려줘!

그려줘!

네가 그림을 그리면 

멋진 별로 태어난대!

 

어느날 그림을 그리다 깜빡 잠든 

바오와 마리가 

신기한 별로 여행을 떠나게 되죠^^

그림을 그리면 생명으로 태어나는 신기한 미술 별나라를 만난 

바오와 마리 와~~~그림을 그리면 그게 생명을 갖고 태어나는 상상^^

넘 재미있죠^^

 

 

많은 친구와 함께 멋지게 별을 만들기로 약속한 바오와 마리를 따라 

우리 함께 신기한 미술별나라로 출발할꺼예요

"엄마 나도 그릴래요 출발할래요"

뒤에 따라오는 귀염이 지니비니를 닯은 친구들까지 ㅋㅋ

그려줘 그러는데 어떻게요 그려야죠^^

멋지게 함께 미술별나라를 꾸며보자구요



 

바오와 마리 샘이 아이들과 함께 그림으로 만나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예요

다양한 작품들과 다양한 그림들을 만나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별나라를 꾸며보는거죠

변신쟁이 사계절 나무를 꾸며보고 알록달록 꽃도 피워주고

새콤달콤 과일과 아삭아삭 채소도 그려볼꺼에요

붕붕붕 곤충은 어떤가요 동물친구들과 바다친구들은요^^

양한 표정도 그려보고 당다양한 탈컷을 타고 여행을 떠나보는 상상

기본적인 그림기법도 만나볼 수있는 책이랍니다

그림이야기를 미술별나라로 표현한것도 재미있고 

다양한 그림그리기 재미에 풍덩 빠져보는 즐거움도 담겨 좋았어요 

따라그려보기도 하고 자기만의 그림을 그려보기도 좋구요 



 

자동차도 그려보고 동물친구들도 같이 그려봤어요 

하얀종이위에 그려진친구들은 무지개 미끄럼틀을 탈꺼라네요^^



 

노래가 나오는 무지개 미끄럼틀도 그려보고~!!

뭐든 그려보고 싶고 꾸며보고 싶은 미술별나라여행이 

요즘 우리집그녀의 즐거운 그림 놀이터가 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