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의 영어회화 - B형에게 딱 맞는 영어책! 이번에는 제대로 골랐다 ABO 혈액형 잉글리쉬
김태연.유재웅 지음 / 랭귀지몬스터 / 2018년 1월
평점 :
절판


 

아무 말이나 하지 않는나!

개성만점 최신 영어표현 ABO형 혈액형 잉글리쉬

B형의 영어회화

김태연 유재웅 지음

랭몬

 

독특하고 흥미롭죠

혈액형별로 만나볼 수 있는 영어회화책이라

모든 학습법이 통용되는 학습법이 자신에게 맞아떨어지면 좋지만

사실 쉽지 않아요 특히 영어는요 흥미롭게 접근하고 

재미있게 배우고 싶지만 학창시절 제게도 영어는 참 곤혹스런 과목중 하나죠

B형의 영어회화에 끌린건 제가 B형이기때문이기도 하고 

제 아들과 딸도 ㅋ 혈액형이 같아

왠지 제가 먼저 꼬옥 만나봐야겠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어느덧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었지만 그래도 영어는 왠지 평생 숙제같고 

잘해보고 싶은 욕심은 늘 마음한켠에 갖고 있는지라 ㅋ

부담없는 페이지수와 40스토리의 총 80문장과 40일완성

차근차근 진행해나가면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해본다면 

나의 혈액형에 맞춰 조금은 영어회화에 흥미와 자신감을 얻지 않을까 싶은 

욕망도 있었구요 ㅋ

 

일단 큼직만한 글귀들이 좋네요 ㅋ

혈액형으로 그 사람의 성격판단도 되니 자신의 스타일을 진단해보고 

혈액형별 책선택을 통해

그에 맞는 스타일로 도전해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란 판단^^


 

 

쉽게 끌리지 않는다 

특별한 컨텐츠,쿨하고 핫한 나만 쓸 수 있는 표현

개성강한 학습자 B형 ㅋ

좀 맞는것도 아닌것도 같지만 원천적으로 저를 진단해봤을때 ㅋ

공감되더라구요 

우선 자신의 스타일을 분석해보고 출발하면 좋겠죠

자신의 학습스타일을 파악하고 숙지하고 출발한다면~!

맞춤 학습법을 통해 영어체질개선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본다면

흥미없고 어렵게 느껴지는 영어표현들

 특히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까

반신반의 하나하나 정복해나가고 있습니다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학습자의 특징을 알고 학습법을 골라야 성공한다란

긴태연 저자가 알려주는 혈액형별 영어학습법

B형의 영어회하책이 있으니 당연 혈액형별로 영어회화책이 있겠죠 ㅋ

자신의 혈액형에 맞는 교재를 선택해 저처럼 반신반의에서 출발해보세요 

흥미로운 경험을 해가며 영어회화를 익히는 재미를 알아가게 되실꺼예요^^

 

 

재미있는 사진들과 글도 장황하지 않아요 

거기다

QR코드를 활용한 음원도 바로 들어볼 수 있구요


 

QR코드를 찍으면 요렇게 랭귀지몬스터 카페로 들어가서 

바로 청취가능하더라구요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 카페가입은 필수 ㅋ

이해를 이기는 암기는 없다는 B형의 공부스타일~!!

일반인의 표현을 통해 기본적인 영어 지식만으로도

 충분히 생각해낼 수 있는 표현들과 B형의 영어표현

(개성만점 표현 자랑가능한 ㅋㅋ표현익히기)로 하루 두개의 문장을 40일에 정복

40개의 스토리에 일반표현 40개 네이티브 선호표현40개 이렇게 완성되어 지죠

 

저두 교재하나 들고 있으면 참 끝을 보기 어려운 성격이예요 ㅋ

역시 B형성격이더군요 ㅋㅋ

부담스럽지 않은 학습분량 어쩌면 부담없이 개성강한 표현들을 익혀나가니

재미있게 하나하나 정복해나갈 동기부여가 되더라구요 

기존에 만나던 영어회화책과는 달리 독특하기도 하구요^^

자신만의 혈액형별로 영어회화 꾸준히 정보고해보고 싶다

기존영어회화 틀을 벗어나 이번엔 제대로 몇문장이라도 소화하고 싶다

잃었던 영어회화에 흥미를 가져보고 싶다면 

혈액형별로 만나볼 수 있는 영어회화로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