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을 만지다
김은주 지음, 에밀리 블링코 사진 / 엔트리(메가스터디북스)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기분을 만지다

1cm 시리즈 김은주 작가

세계적 포토그래퍼 에밀리 블링코

엔트리


제목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을 만지다

1cm 시리즈 김은주 작가의 책이라 참 만나보고 싶었어요 

1cm 시리즈 책 읽고 맘의 위로를 많이 받았던지라 

가끔 맘이 울적하거나 기분이 꿀꿀할때 

뭔가 잠시 나를 위한 시간들을 만들고 싶을때 한페이지 열어보면 

마음의 위안을 받게 되는 책이였는데 

아마 그래서 끌렸던책이기도 했어요

 

일상의 안내자 김은주 작가의 신작 

에밀리 블링코 포토그래퍼와의 콜라보로 

기분을 어우만져주는 다양한 글과 사진에

또한번힐링의 시간들을 가져봅니다

차분히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겨가며 오고가는 아침 지하철안에서

빠른 일상에 잠시 나를 위한 시간들을 만들어가며 곱씹어보며 

읽어내려간 책이기도 해요 

 

요즘 새롭게 뭔가를 시작하고 정신없는 하루하루룰 보내며

위로받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어요 

화이팅이란 응원의 메세지보다는

무리하지말라는 말이 저도 듣고 싶었나봐요

지금 내게 필요한 글귀를 만나고 그날 하루 참 기운이 나기도 했다죠^^


 

 

모든 계기가 멋질 필요는 없다

이 글귀를 통해 사소한 순간 들려온 낮은 데시벨의 목소리

그소리에서 저역시 내가 찾던 진실을 마주해보기도 했어요 

그 소리에 귀기울이며우리의 인생이 새롭게 시작될 수도 있다란걸....

차분히 그렇게 내 기분과 지금 내 모습과 마주하는 글귀들은 

그렇게 나의 기분을 어루만져주며

힐링의 시간들을 조금씩 안겨주고 있었어요 

 

 

파이팅이란 말보다 

무리하진 마라는 말


울지말라는 말보다

실컷 울어라는 말


넌 잘 할 수 있어라는 말보다

실수해도 괜찮아라는 말


요즘 제게 필요한 말들은 대신해주고 있었어요 

새롭게 시작한다란건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해요

하지만 실렘보다 두려움이 앞써고 실수할까 무섭기도 했어요 

요즘 제 맘이죠

어느정도 아이들이 자라고 제 스스로를 돌아보기 시작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선들...

다시 나를 찾아가는 과정들은 두려움이 더 앞써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런 제게 파이팅이란 말보다 무리하지 말라는 말

실수해도 괜찮아라는 말

그걸로 충분해라는 말들은 시작할 용기를 안겨주네요 

 

그말이 필요한 누군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건네줄것

그말이 필요한 자신에게도.....

제 자신에게 요즘 수없이 던져주고 있는 소중한 말들이예요

 

 

페이지를 펼쳐보는것만을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양한 사진들과 함께 어우러진 글귀는 그렇게 

독자의 기분을 서서히 만져주고 있어요 기분을 만져주는 책

차분히 기분을 어루만져주는 힐링책이라면 펼쳐보고 싶지 않을까요?

삶,의 위안 삶 속에서 지나치는 소소한 행복들을 느끼고싶은 순간들

심신이 지치고 위로받고 싶은 이들에게 오늘의 내 기분을 어우만져줄 소중한 

책이 될꺼라 믿어요 

요즘 제 일상의 소소한 힘이 되는것처럼요^^


책자람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리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