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한글판) - 함께 꾸미는 생일 이야기책 Happy Birthday!
조세핀 노비소 지음 / 이튼(ITON)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치웜 생일팝업북 Happy Birthday! 한글판, 영문판

동시 출간소식을 접하고 들떴어요

인치웜에서 출시된 빨간끈북을 만나고 참 재미있고

색다른 책이네라며 호기심 가득 빨간끈을 감던 

우리집 그녀 모습이 떠올랐죠^^(뇌발달에 손을 사용하는것 만큼 좋은건 없죠^^)

 

유아기 아이들은 자신의 생일에 대한 기대감이 커요

특히 촛불을 켜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생일케이크의 초를 끌때는^^

무한반복해도 좋은 생일파티가 진행되죠

우리 집 그녀도 그래요 한해 한해 커가며 자라듯

 생일파티에 대해 축하받던 아이가 이젠 축하하기도 하며 

그 날을 손꼽아 기다리게 되죠^^

특별한 생일선물이 뭐가 있을까??

아이를 위한 특별한 나만의 생일책이 있다면?? 함께 꾸며보며 

내아이의 성장이야기를 앨범을 보며 이야기나누고 꾸며보는

 특별한 생일팝업북이 있다면^^

 

이 책을 보니 한창 랑군과 연애할때 서로 주고받고

 멜을 정리해서 두권의 책으로 제작해 나눠가졌던 기억이 났어요 

추억묶음처럼 직접 표현하고 가지고 있으면

 그 의미를 되새기고 상기시켜 참 오래도록 기억에 남게 되는데요 

아이들은 더욱 그러겠죠^^

특히 자기가 태어날 소중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꾸며본다면요^^

 


함께 꾸미는 생일 이야기책 

인치웜 생일팝업북

 Happy Birthday! 한글판,영문판이 동시 출간되었다는데^^

색감이 참 예쁘죠

유아기 아이들이 반할만한 색감이예요

아기자기가 꾸미기 공간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유아교육 전문가 그룹, 아동 동화 전문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손길을 거쳐 탄생된 생일 팝업북이네요

팝업책은 정말 재미있어요 놀랍죠^^(갠적으론 예술작품같아요^^)

멋진 생일케이크 팝업과 다양한 플랩

그리고 자신만의 생일이야기를 담아 낼 수 있는

Happy Birthday! 색감도 어쩜 이렇게 다채로운지요

거기다 유아들 대상으로 하니 아이들 안전을 우선시하는

 모서리 라운딩처리는 이젠 필수 같아요^^

책자체가 무겁지 않아요

유아 스스로 들고 꾸미고 가지고 다니기 좋은 무게감이예요


영문판과 한글판이 쌍둥이북처럼 만났네요^^

저희 딸은 한글판을 먼저 꾸며보고 싶다네요~!!

여러장의 사진으로 다양하게 꾸며보면 넘 좋은 선물이 될꺼같아요 

우리집 그녀는 여름에 태어났어요 무더운 여름날~!! 

첫장을 펼쳐볼까요?

 

 

 

아이들 또래의 친구가 인사를 하네요~!!Hello~!!

함께 인사해볼까요 Hello 안녕^^

자기의 이름과 최근 사진을 붙히고

생일과 혈액형 키랑 몸무게도 적어볼 수 있어요^^

 

 

태어나기 전 어느날 엄마는 아주 특별한 꿈을 꾸었어요^^

펼쳐보며 아이랑 이야기 나누며 아가때 사진을 보여주고 붙혀주면 좋아요 

저희딸 태몽은 아가씨가 꿨는데

 빨간 옷을 입은 소녀가 자기품에 폭 안겼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동생은 커다란 용이 방을 뚫고 제게 다가오는 꿈이라는데^^

암튼 그렇게 용의해에 그녀는 우리품에 안겼어요^^

(요기 사진은 곰곰히 생각하다

엄마 뱃속에 있던 사진을 선택했어요 ㅋ 막 태어난 순간사진도 좋고~!!

아이들과 골라보세요^^)

 

 

와 드디어 생일이예요^^친구들이 축하해주러왔나봐요

오늘은 ***의 *번째 생일이에요!

알록달록 풍선이 가득~!!우리딸은 하트풍선이 좋데요


 

 

생일팝업북의 가장 큰 서프라이즈는 바로 이 페이지겠죠^^

짜잔 하고 펼쳐지는 커다란 생일케이크~!!
절로 노래가 나와요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딸 생일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Happy Birthday  to you ~!!

영어로도 불러볼께요~!!


 

선물 공개시 짜짠 플랩형식으로 되어 있는 선물상자 보이시나요?


 

 

선물 상자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아~~~궁금해 궁금해^^

이번 생일엔 우리 딸 어떤 선물 받고 싶어요???라면 요즘 우리딸은 

공주에 홀릭중~!!예쁜 구두라네요^^(이번 생일엔 구두선물 알았어요 ㅋ)

 

 

이 페이지도 참 예쁘죠^^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축하메세지를 담을 수 있는 공간이예요^^

사자가 들고 있는 봉투는 열려요^^

그 안에 살포시 아이의 생일축하메세지를 담아주는건 어떨까요??

 

 

인치웜 생일팝업북 Happy Birthday! 영문판이예요 

한글판과 쌍둥이북이니 둥이있는 집이나 형제자매 있는 집이라면 두권을 만나면~!!
서로 싸울일은 없을꺼예요 거기다 한글과 영어를 함께 만나는 일석이조까지^^



 

한글로 생일축하파티 했나요??

그럼 영어로도 축하파티 해봐요^^

아이얼굴만한 생일 케이크가 활짝 책속에서 열린답니다


 

곰돌이랑 로봇 선물이 숨겨 있네요^^

친구들은 이번 생일에 어떤 선물을 받고 싶나요???

바램을 살포시 쪽지에 적어 끼워두면 ~!!

엄마 아빠 산타가 선물을 주실꺼예요^^


 

우리집 그녀는 일곱살이예요^^ 제법 글도 쓰고 표현하길 좋아하죠

나만의 생일책을 꾸며본다니 신났어요^^ 같이 펼쳐놓고 읽어주네요 ㅋ

사진도 골라서 같이 붙혀보며 꾸며봤는데요

자기를 표현하는 첫 공간에는 아빠랑 같이 찍은 사진을 붙힌다네요

생년월일도 적어보고 자기 이름 쓰는 공간엔 이름을 직접 써도 좋은데

 요즘 네임스티커 다들 한두장씩 가지고 계시죠?

저희집도 선물받은것도 있고 캐릭터 네임스티커 만들어준것도 있어

 그거 붙혀본다구 붙혀줬어요^^

(글씨 쓰기가 힘든 유아들은 네임스티커 활용도 추천해요)

 

엄마랑 아빠의 행복한 모습 그리고 뱃속의 우리딸 사진~!!

신기한가봐요

"엄마 이게 나야???"라면서 유심히 살펴보는데

눈,코,입이 보이는 사진으로 선택했는데 ㅋ 신기한가봐요

이렇게 작았냐구 질문세례를 ....ㅋㅋ 받았어요

자연스레 아가가 태어나는 과정을 이야기해줄 수 있겠죠

이렇게 소중하게 엄마 뱃속에 있다가 태어난거예요^^라니

우리집 그녀가 나중에 편지를 써줬는데 그건 조금 뒤에 보여드릴께요(감동감동)



 

생일축하해요 우리딸~!!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딸 생일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Happy Birthday  to you ~!!

"엄마 불어요 ~!!후우~~~"

"짝짝짝 ,사랑해 우리딸"

언제 어디서나 생일축하파티를 하고 싶다면~!!짜짠 펼쳐주세요^^​



 

마지막 페이지속에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생일축하카드를 쓰고 담아볼 수있는 봉투가 있어요^^

하트모양으로 종이 잘라 요렇게 적어주니 우리집 그녀 넘 좋은가봐요

아이들은 큰걸 바라지 않은거 같아요

 때로는 같이 무언가를 하고 함께 표현하고 이야기하는걸 더 좋아할지도 몰라요^^

 

 

"엄마 사랑해요

엄마 내가 엄마 뱃속에 있을때 말이예요

내가 진짜 행복했어요"

라면서 적어서 답장해주는 우리딸~!!

(사진보고 행복하고 좋았다란 느낌이 들어서 적었데요^^)

이제 어느새 자라서 자기 감정을 써내려가기도 하는 아이로 자라고 있어요

아이를 위한 생일팝업북인데 제가 더 감동받았던 시간이예요

앨범을 보거나 아이랑 함께 아이의 성장과정을 마주하고

꾸며보다보니 아이뿐만 아니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느끼며

감사하게 되네요

건강하게 자라줘서 밝고 씩씩하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운 우리 아이들~!!

세상에 하나뿐인 생일 이야기책을 아이랑 함께 꾸며보는 추억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