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5-1 (2023년) 초등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 (2023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 방학이 시작 되고 초등학생이 있는 집은 의례 다음학기 공부할 것을 예습 또는 선행학습을 하고 있기 마련인데요. 
스스로 공부계획을 짜서 해 보고 싶다 호언장담하는 아이를 믿어보기로 결심을 하였지만 뭔가 자꾸 마음에 걸려서 학습플래너와 함께 열공 전과목 단원평가를 준비해 주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이번에  열공전과목단원평가 문제집의 도움을 받아 보기로 하였어요. 신간이라서 기대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모든 검정교과서 통합이라 그런지 사회 과학 국어 수학 빠뜨리는 부분없이 단원 평가를 준비하기에 그만이네요.

 학기 시작하면 마로 진단평가 들어가는데 이참에 지난 학기 열공전과목단원평가 문제집 한권 마련해서 진단평가 준비를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이가 이번에 공부한 5학년 1학기 과학 단원평가 를 풀어보고 정리하는 것을 보니
핵심 개념정리만 해도 내용을 한눈에 정리하는 모습이 너무 일목요연해서 도움이 되는 것 같았어요. 

특히 교과서 위주로 혼공 하는 친구들에게 단원이 마무리 될때마다 정리하기에 아주 적합한 것 같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짧은 내용으로 간결하게 추려주어서 아이가 이 책으로 정리를 하면서 교과서로 학교에서 공부할때 요약정리하는 방법을 배웠다. 라고 표현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