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패턴 여행영어 - 하루에 딱 하나만! 30일 후면 나도 자유여행 간다!
이민호.이지톡연구소 지음 / 길벗이지톡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에 꼭 필요한 패턴 30개만 담았다.

필요한 부분만 쏙! 뜯어서 가방에 쏙!


1일1패턴 여행영어

 

 

 

 

1일 1패턴 여행영어를 공부하기 시작한 것도 벌써 12주가 됐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

시작할 때만 해도 의욕이 가득했는데, 중간중간에 귀찮아서 공부하기 싫어할 때도 있었다.

그나마 패턴이 단순하고 응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서 다행이였달까?

어려웠으면 중도에 포기했을수도 있었을 듯 헤헤

 



30개의 패턴들을 유투브와 함께했더니 생각보다 기억에 오래 남는 듯 하면서도,

사용할 일이 없으니 내가 공부를 잘 했나? 라는 생각이 든다.

이제 책의 마지막에는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실전편이 들어가 있다.

현지에 도착해서 바로쓰는 여행정보와 상황별 표현사전이라니!

여행갈 때 뜯어서 이것만 들고가도 든든할 것 같다.


 


 

차례를 보면 여행준비부터 공항 및 기내, 교통, 호텔, 길거리, 식당, 쇼핑, 관광지, 언제 어디서든으로 섹션별로 나눠져있고 내가 필요한 상황에 맞춰서 해당하는 페이지를 확인해보면 된다.

아주 쉽죠?



 

출발 전 준비사항엔 정말 기초적인 여권과 비자에 대해서 나와있다. 사실 몇 번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아는 내용이지만 첫 여행이라면? 아니면 너무 오랜만에 다녀서 기억이 가물가물한 분들을 위해서 꼭 필요한 기초지식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나도 첫 여행갔을 때 비자가 왜 필요하고 다른 나라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고 이런 것에 대해서 잘 몰랐으니까. 또 해외로 나가면 표지판이 굉장히 많은데, 정확한 표지판을 확인하고 가야한다. 안그러면 헤맬 수 있음.



 

30개의 여행영어패턴을 배웠는데,

실전편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여행가서 꼭 쓰는 20문장에 대해서도 정리해뒀다.

얼마예요? How much is it?

그냥 둘러보는 거예요, 고마워요. I'm just looking around. thanks.

이거로 주세요. This one, please

이거 좀 도와주실래요? Can you help me with this?

.

.

.

 

 

 

 

실전편이 굉장히 유용하다고 느낀 것이 QR코드를 센싱하면 해당하는

음성파일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이라는 차례를 가면 1. 방을 예약할 때 2. 짐과 관련된 부탁을 할 때 3. 음료 서비스를 받을 때 4. 수건을 더 갖다 달라고 할때 5. 열쇠를 따로 하나 더 요청할 때 6. 모닝콜을 부탁할 때 7. 기타 도움을 청할 때 8. 시설물 이용에 대해 문의할 때 ...... 이런 식으로 세부적으로 상황에 따른 문장들이 아주 다양하게 적혀져 있다.

12주동안에 1일 1패턴 여행영어를 공부하면서 느낀 것은 꾸준함이 답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30개의 영어패턴이 굉장히 쉽고 어렵지 않은 것도 공부하기에 수월했던 것도 분명히 있었다.

거기에 플러스 매일 매일 공부를 한다면 그 효과는 대단할 거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영어울렁증이라거나 나 진짜 영어 못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1일 1패턴 여행영어 한 권으로

한 달이라는 시간을 투자해서 공부를 한다면 부담감은 좀 더 덜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 리뷰어스 클럽의 도서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책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