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미셸 감성스피치로 영어를
시사실용영어연구팀 지음 / 종합출판(EnG)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오바마 미셀 감성스피치로 영어를> 이 책은 오바마의 2기 대통령 출마와 관련한 그의 감동적이고 설득력 있는 연설을 들려주는 책이다. 이 책은 미국의 여러 중요 정치인들의 연설문을 접하면서 어휘와 표현들을 학습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오바마의 연설문과 더불어 영부인 미셀과 민주당, 그리고 상대당인 공화당 의원들의 연설문과 육성 음성을 별도로 제공되는 mp3파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책을 읽다보면 오바마의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다. 강한 영향력을 주는 그의 연설은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매력이 있다. 간결하지만 명확한 의미를 전달하는 그의 연설은 영어를 학습하는 이들에게 매우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이 책이 또한 좋은 점은 발음에 대한 팁을 제공하고 있어 연설자의 발음을 들으면서 훈련할 수 있고, 매우 유용한 스피킹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품격 있는 언어와 표현의 사용이 얼마나 사람들을 움직이고 얼마나 다른 결과를 가져다주는지 이 책을 통하여 비교하며 보고, 들을 수 있다.

덧붙여 독자들의 청취력 향상을 위하여 부록에는 발음법과 청취에 관한 팁들을 제공해 주고 있어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연설의 달인,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연설을 통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명문장들을 접하게 되고 표현들을 익힘으로 영어 학습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는 좋은 책이다.

이 책의 발행 취지대로 이 책은 독자의 영어 독해, 청취, 발음과, 스피킹, 그리고 영작문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영어 학습자들이 이 책을 통하여 그들의 명연설을 만나보고 감동을 느끼며 동시에 고품격의 영어를 따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보길 바라면서 필독을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