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할 수 없는 제안
마크 조이너 지음, 조기준 옮김 / 나비의활주로 / 2025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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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 일단 눈에 띄었다.
내가 하는제안을 거절할 수 없다니?
책 내용의 궁금해지게 시작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필요한
시간은 단 3초”
👍1인 지식창업가부터 기업의 CEO까지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서 오래도록
회자되는 바이블
👍 1인 지식창업가들이 바이블로 여기고
숨겨 놓고 보는 책
👍‘3초 안에 자기 홍보하기’ 노하우와
다양한 사례 수록

고객의 마음을 3초 안에 사로잡는 천재 마케터의가장 간단하고 강력한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이 책은 사업하는사람뿐만 아니라
연애시.아이양육시 내가 제안 해야하는 모든상황에 대입해서 활용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물건을 구매하거나
선택을 해야하는 순간
사람들은 감정에 따라 결정 내리고 논리로 그 결정을 정당화한다.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이란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기업 중심으로 아이텐티티를 구축하는 제한으로 고객에게 믿을 만한 높은 투자 수익을 가진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브랜드의 독창성 또는 특정 광고 분야에서 한 번도 하지 않은 주장으로 고유해야 한다.


내가 소비자일때랑 판매자라면 어떻게 할까?
생각하면서 읽게 되었다.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의 요소
1.높은 투자 수익
2.시금성
3.신뢰성


4가지 핵심질문
1.나에게 무엇을 팔려고 하는가?
2.얼마인가?
3.나에게 무슨 이득이 있나?
4. 왜 당신을 믿어야 하나?


불확실한 미래에서도 살아남는 사람들이 있다.
아무리 경기가 어렵고 사회가 혼란스러워도
성공하는 사람이 있다.

거절할수 없는 제안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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