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보이니? 4 - 크리스마스 전날 밤 달리 지식 그림책 8
월터 윅 지음, 황윤정 옮김 / 달리 / 200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리서포터즈


한번보면 빠져들어 한참을 보게된다!
<너도 보이니? 4>

크리스마스가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이들은 몇밤 남았는지 숫자를 세며 기다리고 있고,
전세계의 산타들은 매우 분주할 요즘.
우리집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책에 푹 빠져있다.

숨은그림찾기는 아이들의 워너비 놀이다. 그런데 이렇게 고품격 숨은그림찾기 책이라니.
아이들은 물론 나도 빠져들어 함께 찾다보면 한시간은 뚝딱이다. 더 보겠다는걸 내일 또 하자고 말려야 할 판이다.
다만 아이들은 "너도 보이니?" 하며 신나게 찾고 있는데 난 "너희는 보이니?"하며 어디있냐며 찾아헤매인다.
노안이 온건가...😅🙄😳
글에서 말하고 있는 숨은그림뿐 아니라 아이들끼리 자기만 찾은 아이템들을 찾아보라며 문제를 만들어본다. 정말 끝도없이 빠져들게 되는 마성의 책이다.

부제가 '크리스마스 전날 밤'인 만큼 크리스마스 느낌이 흠뻑 담겨있는 사진에 반할 수 밖에 없다.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풍경에 숨은그림찾기 뿐 아니라 사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사실 이 사진들은 1823년에 클레멘트 무어가 쓴 <성 니클라스의 방문>이라는 시에 나오는 놀라운 사건을 그대로 표현하고 재현하고 있다고 한다. 아이들에게 재미 뿐 아니라 의미있는 사진들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크리스마스는 다가오는데 아이들과 어디 가기엔 부담스럽다. 그래서 올 크리스마스는 아이들과 집콕하며 보내려고 한다. 그렇지만 집콕한다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못느끼면 너무 서운할 것 같은 너낌.
<너도 보이니? 4 : 크리스마스 전날 밤>과 함께라면 크리스마스를 느끼고 즐기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