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갈까?
임덕란 지음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받아보고 제목인 <나갈까?>를 읽으니 아들이 "응!!"하면서 현관으로 달려가 신발을 신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책을 만난 순간부터 유쾌했던

<나갈까??>

앞 · 뒤의 면지만 봐도 흐믓해 지는 그림책이다.

(면지는 사진으로 올리지 않았다. 궁금하시다면 직접 그림책으로 확인하시기를......😉)

먼 식탁의 양끝에 있는 엄마와 딸-

나가면서도 표정이 뾰루퉁😅

 

점점 변해가는 엄마와 딸의 표정과 행동을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책이다.

예쁜 그림과 색감, 점점 밝게 변하는 엄마와 딸의 표정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그림책-

우리집 아이들도 "나갈까???" 한마디면 저렇게 밝은 표정이 된다.

날씨 좋은 날....아이들에게 말해보자.

"우리 나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