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오해받지 않는 말투의 기술 - 제안, 부탁, 거절, 사과까지 손해는 줄이고 호감은 높이는 상황별 솔루션
후지타 다쿠야 지음, 송해영 옮김 / 더퀘스트 / 2025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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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

 

혹시 회사에서 말솜씨가 없어

내가 한 일에 대해

제대로 인정받지 못한 적이 있는가?

 

거절이나 요청을 해야 할 때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할 말을 못 해서 결국 손해를 보진 않았는가?

 

유독,

나는 말만 하면

오해를 받고

관계가 틀어지는가?

 

 

만약 지금 당신에게 풀어야 할 문제, 과제가 있다면

그 실마리는 말의 표현 방식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따지고 보면 같은 뜻인데 어떤 말에는 힘이 나고,

어떤 말에는 불쾌해진 적이 있죠.

 

이 책을 읽고 기술을 익혀보아요!

상대방에게서 호감을 얻게 되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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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역명상록을 읽었을 때

옆에 두고 어떤 상황마다 꺼내서 읽어보고 싶은 책

이라고 설명했었는데,

이 책은 두말할 필요가 없네요.

목차만 출력해뒀다가 필요할 때 찾아 읽어보는 재미

바로 이 책이 가진 장점입니다!

 

 

정확한 표현도 중요하지만,

단순히 사실을 전하는 말에서

듣는 사람에게 가닿는 말이 되려면

말에 비전을 담아야 하듯이

 

이 책은 평범한 말투를

호감을 높이는 말투로 바꾸는 원리를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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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절은 상대방에게 싫은 소리를 해야 한다는 점에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발생합니다.

남의 부탁을 거절하기 어려울 때

‘00일까지 하는 건 어렵습니다라는 거절 대신

 

여기까지라면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범위와 조건을 덧붙여 말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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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딘가 부족하다는 말만 듣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호하기 때문이다.

 

회의 진행에 신경써주세요’,

좀 더 빠릿빠릿하게 할 수 없나요?’

라는 기준이 모호한 말 대신

 

회의에서 시간을 어떻게 분배할지

미리 정리해두면 논의 자체에 집중할 수 있어요.’

다음부터는 이렇게 하면 더 좋아질 거에요라고

무엇을 해야할지 구체적인 지시를 명확하게 해주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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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관계에서 직장에서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될 때.

100가지 해답을 갖춘 이 책을 펼치길 바랍니다!

지금 당신의 말할까 말까 망설이는

그 마음을 단도리해줄 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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