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직업 스티커북
키움 편집부 엮음 / 키움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이용할 수있는 스티커북 종류도많아서 선택의폭이 굉장히 넓죠..
저도 이 키움 똘망똘망 스티커북외에 다른 스티커북을 몇권을 이미 사용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나온 이 키움 스티커북은 어떨까 굉장히 궁금했더랍니다.
드디어 도착한 스티커북...이 키움스티커북은 다른 스티커북과 겉모습부터 틀리네요^^ 책을 쫙 펼치니 나비모양이 됩니다...참신한 아이디어네요^^
스티커북을 펼쳐보니 예쁜 그림의 스티커들...그중에서 어떤 스티커는 실제 사진도 포함되어있어서 아이들에게 더 흥미로운점도 있어요.특히나 음식사진들이 사진이어서 좋더라구요^^ 마치 진짜 음식같아보여서 아이가 음식이름 익히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책은 직업을 소재로 해서 어린 아이들도 직업에 대해 알아보기도 좋은것같아요.
이 책속에는 나라지킴이.의사.운동선수.농부등총 13개의 직업이 소개되고있답니다.그런데 페이지수가 8페이지밖에 안되어요 ㅠㅠ
페이지수가 좀 적은듯하답니다^^;;
저는 스티커북을 이용할때는 주로 스티커 페이지만 다 떼어내어서 그페이지에 해당하는 스티커만 오려서 사용하는데...이건 페이지를 떼어 낼수가 없답니다.
찢어야하는 그런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그런점이 살짝 아쉬워요 ...
하지만 아이는 그런 불편한을 모르고 그저 자기맘대로 붙이는 재미에 푹 빠져있죠.
이런 스티커북의 가장 큰 매력은 아이가 마음대로 붙일수있고,또 스티커를 붙여서 또 하나의 세로운작품집이 탄생하죠..그런 스티커북을 아이랑 함께 다시보며 이야기해도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희는 버리지않고 지금까지 쭉 잘보고있어요^^
이 키움출판사의 똘망똘망 스티커북도 아이에게 오래오래 사랑받는 책이 되길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