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록
프리키 지음 / 아프로스미디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가생명연구소
유치원에서 추락사고로 딸 연우를 잃은 준수와 지영부부 그리고 상대방의 뇌를 맘대로 조절할 수 있는 장치를 연구하던 준수는 반대로 함정에 빠진다.

📒이웃을 놀라게 하는 법
이웃주민인 수진이 항상 거슬렸던 주영은 수진을 놀래킬 계획을 세우게 되지만 충격적인걸 목격하게 된다.

📒이 안에 원귀가 있다
청각 장애인만 참여가능한 원귀 찾기 게임에 초대된 승현은 상금 5억원을 타기위해 참여하게 된다.

📒소녀 사행 집행관
평소 싫어하던 친구를 실수로 죽인 도연은 정부의 ’촉법소년 신규 교화 프로그램‘에 집행관으로 배정받게 되고 14살이 될때까지 집행관으로 벌을받게된다.

📒괴물 사냥꾼
돌연변이 사냥 전문 요원이라는 직업을 가진 현수는 어느 날 부터인가 돌연변이에게 공격당하는 악몽을 꾸기 시작한다.

📒기생록
어려서부터 경찰을 꿈 꿔왔던 김팔봉씨는 누군가에게 자신감과 용기가 필요할때마다 포도알 한알을 섭취하라는 말과 함께 포도상자를 건내받게 된다.

✍️총 여섯편의 이야기가 실린 미스터리 단편집. 요즘따라 격하게 자극적인 책이 읽고싶었던 나에게 딱 취향저격인 소설책이였다. 여섯편 모두가 작가님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반면 반전 또한 포인트로 숨겨져있었고 짧은 이야기지만 여섯편의 이야기 모두가 알차고 묵직한 무언가를 느낄 수 있었다. 프리키작가님은 평소 일본의 추리소설가인 소네 케이스케 작가를 애정한다고 하시는데 나도 평소 애정하는 작가중 한분으로 책을 읽는동안 소네 케이스케 작가님에 버금가는 치밀한 트릭과 허를 찌르는 반전이 비슷하지만 색다르게 다가와 소네 케이스케 하면 프리키님이 자동으로 떠오를 만큼 다채로운 이야기가 만족감을 준 단편집이였다. 프리키님이 처음으로 출간한 책으로 알고있는데 앞으로도 쭉 재밌는 이야기를 뽐내주셨으면 좋겠다!


#도서제공 #추리소설 #한국소설 #미스터리소설 #책리뷰 #책추천 #소설리뷰 #단편집 #독서 #베스트셀러 #book #bookstagram #booklover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