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1부 : 공중에 떠 있는 집 1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절판


특별한 능력을 가진 라이톤들과 일반적인 삶을 살아가는 폴로, 그 중에서도 주인공 이안은 소녀지만 항상 짧은머리와 소년처럼 행동하며 살아간다. 매년 12월5일에 태어난 아이들이 실종되는데 이안 역시 12월5일생으로 알 수없는 존재를 피해 도망치며 살아간다.

이안은 항상 공주에 떠있는 집에 대한 꿈을 꾸고 이 꿈에 대해 특별하게 생각한다. 꿈에서 한 할머니가 들려주는 라이톤들의 이야기도 듣게 되는데 라이톤에 대해 우정, 지혜, 믿음, 용기, 사랑 총 다섯가지의 능력에 대해 듣게된다. 이 부분부터 라이톤들의 세계관에 대해서 깊이 빠져들게 되었는데 그동안 모르는체 지냈던 이안이라는 소녀에 대한 비밀과 퍼머루트안에서 비비스와 진과 함께 떠나는 우정과 성장과정이 이야기 초반부터 눈을 뗼 수 없게 만들었다. 신기한 능력과 보석, 그리고 그에 따른 다섯가지 색과 각자의 개성이 돋보였고 본격적으로 사건에 들어가기 위한 첫번째 시리즈답게 지루할틈없이 이안과 함께 여행길에 오를 수 있었다.

판타지소설답게 상상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주며 독특한 세계관으로 읽는동안 다음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서 손에서 놓지 못했던 판타지소설이다.

📖 ”힘들 때는 바람의 소리를 들어 봐. 조용히 바람의 소리를 듣다 보면 슬픔이나 안 좋은 감정들이 바람에 흘러가 버리고, 따뜻함, 사랑 같은 좋은 감정들이 찾아온단다.“-P.39

📖 세상의 모든 공기가 사라져 버린 것 같았다. 이안이 호흡 곤란으로 발작을 일으키자 테오도라와 비비스, 진이 달려왔다. 그리고 곧 이안은 쓰러졌다. ’마음 창문‘에는 짙은 안개가 깔려 있었다.-P.83

📖 ”바람의 소리“ 이안은 자신도 모르게 툭 이렇게 말했다. 이제야 엄마가 했던 말의 의미를 알 것 같았다. 엄마의 따뜻한 사랑이 공기에 가득 담겨 있는 것이 느껴졌기 때문이다.-P.144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를 통해서 책을 제공받고 쓴 리뷰입니다!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채손독 #서평 #서평단 #판타지소설 #소설추천 #책추천 #소설리뷰 #책리뷰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베스트셀러 #book #bookstagram #booklover #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