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MBTI 2 : 친구 관계 - 나의 성격을 이해하고 더 멋진 내가 되는 우리들의 MBTI 2
조수연 지음, 소윤 그림 / 다산어린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산어린이에서 출판된,

우리들의 MBTI 1권을 정말 인상깊게 읽었었어요.

당시, 우리들의 MBTI 책을 받자마자,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무엇보다, 엄마인 저는 우리 아이의 성향을

잘 파악할 수 있어서

MBTI별 공부법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우리들의 MBTI 책을 많이 소개했더니

정말 좋다고 책을 구입해서 정독해야겠다는

엄마들이 꽤 많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만나본

우리들의 MBTI 2권, 친구관계가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번에 만나보게 된 우리들의 MBTI 2권은

친구들의 성격을 이해하면서

성격이 다른 친구들 사이에서

어떻게 우정을 잘이어나갈 수 있을지

상황을 통해서 잘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요즘 초등 5학년인 딸래미는

절친인 친구와 살짝, 성격이 다른 부분을

느끼고 있었어요.

얼마전, 이런 부분은 좀 그렇다~고

고민을 털어놓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들의 MBTI를 통해서

친구를 더 잘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우리들의 MBTI 2. 친구관계 속

<선생님 고민있요!>를 통해서

실제 우리 주변에서 우리 아이가 겪었던,

또는 겪을 수 있는 상황을 통해서

해결책을 배울 수 있는 코너였어요.

사람은 누구가 같을 수 가 없어요.

다름을 인정하고, 그 다른 성격을 파악하고

잘 맞춰 나가면

누구보다 더 찐한 우정을 이어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만나보 우리들의 MBTI 2. 친구관계를 통해서

지금 우리 아이가, 앞으로의 우리 아이가

친구들과의 사이에서 잘 적응하고,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지혜가 있길 바랍니다.

고마워요

우리들의 MBTI.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