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중 2-1 (2024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중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의 최고수준 문제집을 알게 된 것은

우리 아이가 작년 초등 6학년 여름방학 때 에요.

우리집 아이는 학원을 따로 다니는 아이가 아니에요.

그렇다고 제가 문제집으로 매일 풀어야한다는 원칙을 세운적도 없구요.

아이가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수학에 대한 걱정이 있었나봐요.

여름방학을 앞둔 어느 날, 저에게

같이 서점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서점을 가서 이것저것 문제집을 보면서

천재교육의 최고수준 수학 문제집을 보고,

이렇게 한단계 높은 상위 레벨 수학문제집을

풀어보고 싶다고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저는 그때 <최고수준>이라는 이름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엄마가 무지했나..싶기도 하구요.

좀 미안하더라구요.

 

아이가 스스로 중학교수학 공부를 준비하면서,

혹시 한단계 윗 단계인 중학교수학 문제집을 찾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묻지도 않고,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

살짝 내밀어보았습니다.

아이의 반응이 살짝 궁금하기도 했구요^^

아이가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을 보자마자

정말 좋아서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졌어요~

이렇게 좋아할줄은 몰랐는데 말이죠^^

아직은 어렵지 않겠어? 라고 물으니까,

지금 혼자서 공부하는 단원 내에서

한번 풀어보고 싶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의 특징부터 살펴볼게요.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은

내신만점을 위한 완벽한 교재이며,

교과서 심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창의 사고력, 문제 해결력 향상을 위한 완벽한 교재라고 할 수 있어요.

필수 개념 학습과 적중도 높은 문제 해결을 목표로하는

상위권 학생들에겐 정말 효과적인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출 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여러 문제 유형에 대해

대비를 할 수 있는 구성이에요.

서술형 문제, 창의력 문제, 융합형 문제들을 수록하여

서술형 문제에 대비하고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에서는

핵심 정리 부분에서는 중등 수학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깊이 있는 내용까지도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최고수준 입문하기, 최고수준 완성하기, 최고수준 뛰어넘기

섹션별로 최고수준 문제가 나뉘어져 있어서

단계별로 적응하여

최상위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을 보자마자

환호성을 질렀던 아들,

과연 중중등 최고수준 수학 1-1을 혼자서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 반, 기대 반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혼자서 수학 개념을 익히고 차근차근 도전해보더라구요.

상위권 중등 수학을 도전해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가 문제를 풀고나서

엄마~ 다 틀린것 같아~ ㅎㅎㅎ 라고 말하더라구요.

하지만, 네가 어렵다고 안푼다고 포기한 것보다,

풀어보려고 노력한 것에 박수보내 주고 싶다고 했어요~

정말 다 틀렸을까? 걱정이 되긴 했지만요

ㅎㅎㅎㅎ

채점을 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는 높은 점수였어요~

정말, 다 틀릴줄 알았다고 하네요^^

틀린 문제도 정답과 해설에 설명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틀린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혼자 스스로 확인하고

이해가 가능했답니다.

우리 아이가 한단계 높은 수준의 상위권 수학교재를 찾는다면

중학교수학문제집인 중등 최고수준 수학 1-1부터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최고수준은 이미 우리 아이가 만족해하고 좋아했던

수학문제집입니다.

초등을 이어서, 중등수학문제집을 찾는다면

단연코 중등 최고수준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츨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