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5A - 초등 5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2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1월하고도 보름이 지나가고 있어요~

새학년 새학기를 맞이하면서

우리 아이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어떤 것이 좋을지

많이 고민되기도 했는데요~

새학기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천재교육의 빅터연산을 만나보았어요~

우리 아이는 새학년 새학기에 5학년이 되므로

빅터연산 5A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새학년 새학기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선택한

천재교육의 빅터연산 5A는 초등 5학년 수준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연산이 가능하게 하고,

교과 연계 학습과 모바일 추가 학습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빅터연산 예비초등 단계에서부터

1단계인 초등 1학년 수준부터 6단계 초등 6학년 수준,

그리고 중등 수학까지 과정이 있어요.

빅터연산의 구성과 특징을 먼저 살펴보면,

만화로 흥미를 끌어주고, 연산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실히 이해하도록 해주어요~

그리고 집중 연산을 통해서 연산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 외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통해서

연산을 학습할 수 있게 해주어요.

빅터연산 5A를 시작하면서 만화를 통해서 학습내용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이 연산을 떠오르면 괜히 답답함의 감정을 느끼기도 하더라구요.

이런 답답함을 오히려 만화를 통해서 아이에게 학습에 대한

긴장감을 덜어주는 듯 하여서 좋았습니다.

만화를 통해서 흥미를 얻고, 학습 내용을 자연스럽게 알아가도록 해줍니다.

기본 연산에서는 기본 개념을 쉽게 익히고

원리 이해를 돕는 문제로 개념을 익힐 수 있게 해주어요.

기본 개념을 익힌 다음, 집중 연산을 통해서

빠르고 더 정확하게 연산을 적응하게 할 수 해주는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빅터연산 5A를 새학기 초등연산문제집으로 만나면서

만화를 통해서 기본 개념을 익히고,

연산문제를 풀어보기 시작했어요~

차근차근 풀이과정을 써보면서 새학년 새학기의

수학과정을 익혀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행에 약했던 아이인데요,

새학년 새학기를 들어오면서 5학년 수학을 시작하기에

빅터연산 5A를 통해서 어떻게 받아들일까 궁금하기도 했고,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만화를 통해서 개념을 잘 받아들인다음

차분하게 빅터연산 5A 연산문제를 풀어보았는데요

혼자서도 스스로 연산문제를 풀어보기 편했다고

말을 해주었어요!

빅터연산 5A를 풀면서 우리 아이가

살짝 당황(?)했던 부분이에요

ㅎㅎㅎ

"엄마~ 문제 풀다가 갑자기 퀴즈가 나와요~!"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열심히 연산문제를 풀다가 마주친

연상퀴즈 문제로 기분전환도 되었고~

흥미가 더 생기게 된 계기가 된것 같았어요^^

퀴즈까지 정말 재미있게 풀었다고 하네요~

빅터연산 5A 집중연산 문제를 통해서

연산문제에 대해서 더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연습장까지 갖고와서 열심히 문제를 풀어가면서

집중 연산에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빅터연산 5A를 풀고 난뒤, 우리 아이가

이때까지 풀어본 초등연산문제집 중에서

빅터연산 스타일이 본인에게 더 잘 맞는것 같다면서

앞으로 이걸로 하고싶다고 말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자기의 스타일과 맞는다면서

정말 쉽고 재미있는 연산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굉장히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새학년 새학기에 우리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게 연산을 할 수 있는 초등연산문제집을

찾는다면 빅터연산을 꼭 만나보시길

추천드려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