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GO 5 급식왕 GO 5
급식왕 지음, 구은미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아울북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유튜브 채널인 급식왕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학교생활 이야기를 담은

<급식왕 Go 5>를 만났습니다.

아..급식왕이라고만 말해도 왜자꾸 웃음이 나오는지요

ㅎㅎㅎㅎ

꿀잼 채널 급식왕 Go를 꿀잼 만화로 만나는

<급식왕 Go 5>를 만나는 시간~!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그냥 막..웃음나는건

저만이 아닌거죠? ㅎㅎㅎ

꿀잼 개그만화인 <급식왕 Go 5>는

학교생활 이야기를 배꼽빠지게 전달주잖아요~

특히, 우리 아이들 코로나19 속에 외출도 못하고,

곧 겨울방학이 시작되는데요..

이 긴긴 겨울방학을 책임져줄

<급식왕 Go 5>입니다.

<급식왕 Go 5>의 이야기는 방실이와의 추억부터 시작해서

물 재미있게 먹는 별별 유형,

스마트폰 하는 별별 유형,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꿀팁 등

이번에도 정말 배꼽빠질 일들만 속속 담아놓은

<급식왕 Go 5>더라구요~^^

방실이와의 추억에서,

더지와 꿀렁이, 방실이 이렇게 셋이서

읍내를 가는데,

더지는 게임기라도 있으면 지루해하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꿀렁이는 우리동네에서 제일 재미있는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그런데 그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바로.

사방치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서울 촌놈인 더지는 이게 무슨 게임이냐며 버럭하지요

ㅋㅋㅋㅋ

시골에서 게임을 생각했을때,

이 <급식왕 Go 5> 속에서는 사방치기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즘도 시골에서 게임을 말하면

사방치기가 자신있게 나오려나? 싶기도 했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방실이가 꿈을 이루려고 서울에 갔다는데요~

오~~ 가수가 꿈이라고 하네요.


방실이가 서울로 전학온 뒤로

계인이의 마음이 계속 불편합니다.

속앓이를 하는데요!

갑자기 사라진 더지를 찾는 계인이..

그런데..그게 말이죠..

더지랑 방실이가 함께 있는 모습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요~

결국 더지는 계인이에게 한방 당하구요

ㅋㅋㅋㅋ

다음은 방실이 차례지만?

ㅎㅎㅎ

방실이의 애교(?)에 넘어가는

계인이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급식왕 Go 5>를 읽으면서

겨울을 보내는 꿀팁1이 정말 웃겼어요

ㅋㅋㅋㅋ

발가락쌤네 집에서는 보일러값을 아끼려고

본인 방귀를 이불로 감싸안으니까

따뜻하다고 한게 너무 웃겼어요!

우리도 한번 이불끌어안고 방귀를 좀 모아볼까요?

ㅋㅋㅋㅋ


그리고 라이가 추운날 짧은 치마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그 짧은 치마속 뒤에는

등짝에 핫팩이 잔뜩 붙어있었던거죠

ㅋㅋㅋㅋㅋ

순간 이 이야기를 읽고 나니까..

정말 추운 날 패션니스타들은 겉모습과 달리,

안에는 핫팩을 덕지덕지 붙이고 다녔을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저는 이렇게 생각을 한번도 안해봤거든요

ㅋㅋㅋㅋ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급식왕 Go 5>를 읽으면서

여러가지 활동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배꼽빠지게 웃는 가운데, 활동들도 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특히, 급식왕 스페셜 레시피를 통해서

초간간 케이크와 가랜드 만들기가 정말 도움되었어요~

이것으로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의 웃음과 겨울방학을 책임질

<급식왕 Go 5>를 읽고 있으면 정말

시간도 순삭~ 이 추운겨울의 추위도 순삭~

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정말 웃음이 빵빵 터져서 <급식왕 Go 5>

읽는데 계속 키득키득 거리고 있었답니다.^^

<급식왕 Go 5> 속의 여러 유형별 이야기 속 에피소드가

정말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이야기가 있어서

공감이 되고, 그런 상황들이 오버랩되어서

웃음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