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GO 4 급식왕 GO 4
급식왕 지음, 구은미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아울북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생활 콘텐츠로 사랑을 받고 있는 구독자 140만 유튜브 채널의

급식왕을 책으로 만나는 시간!

급식왕 Go 네 번째 시리즈 입니다.

사실, 급식왕 Go 4가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먼저 알더라구요,

역시, 인기 유튜브 채널인 유튜브 코디미 채널의 급식왕을 잘 알고 있었어요.

아이들한테 배우게 되네요. ㅎㅎㅎㅎ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학생활을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전해주는 급식왕 Go의 네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유머러스한 이야기들을 전해줄지,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웃음부터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프롤로그를 보니,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더라구요.

반짝반짝 가수 지망생 방실이가 등장한대요!

그리고 후계자 수업을 미국으로 유학을 간 티라노...

아....영어가 통할까요? 과연....ㅎㅎㅎㅎ

프롤로그만 봐도 자꾸 웃음부터 나오는데 참느라 혼났어요.ㅎㅎㅎ


잘생긴 모델은 누구냐구요? 음음...

오늘의 주제는 아주 잘생긴 모델을 섭외해왔대요.

그런데 그게 과연.....

발가락쌤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들은 속았다고 하면서 발가락쌤을 그리긴 하는데요.

더지가 발가락쌤을 발바닥을 그렸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사~~~~실적으로 그린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

 

꿀잼 개그 만화이고, 학교생활 에피소드가 가득한 급식왕 Go 4를 읽으면서

놀이페이지가 가득하더라구요.

같은 그림 찾기,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등이 있었고,

난센스 퀴즈고 있는데요~

오홍...난센스 퀴즈가...엄마는 어렵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머리가 굳어서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중간중간 놀이 페이지가 있으니, 쉬면서 재미있는 활동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우리 딸이 급식왕 GO 4를 읽으면서

7장의 여름철 보내는 별별 유형 부분이 제일 재미있었대요.

 

모기에 대한 에피소드 부분에서, 모기들이 발가락쌤이 너무 더러워서

안 무는 거래요. ㅋㅋㅋㅋ

그랬더니 발가락썜은 모기가 왠지 기분 나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모기들아~~ 왜그랬어 ㅋㅋㅋ

 

그리고 잠수 대결해서 진 사람이 아이스크림 내기를 했는데요.

그런데 충섭이가 쌤만 두고 아이스크림을 먹자고 해요.

그래서 발가락쌤만 두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아이들은 헤어지게 되는데요..

더지는 뭔가 잊은 것 같은거죠.

그게 말이죠...

아...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

발가락썜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웃음 빵빵 터지고, 매력 넘치는 친구들과 함께 유쾌 상쾌한

학교생활 에피소드를 읽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어른도 함께 읽으니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급식왕 Go 4를 읽은 우리 딸은 급식왕 GO 4에 등장한

친구들이 함께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그림을

그려보았다고 합니다.

 

급식왕 Go 를 서로 읽겠다고 다툴 정도로, 초등 인기 도서인

급식왕 Go 4를 읽는 내내, 정말 웃느라 배꼽빠질뻔 했어요.

ㅎㅎㅎㅎ

우리 딸은, 책으로 만나니까 더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꿀잼 보장, 공감 백배 학교 생활 에피소드를 함께

느껴보고 싶다면 급식왕 Go를 추천드리고싶어요~

아이들에게 웃음거리를 제공해줄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참 좋아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