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9 - 동사 과거형,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9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 영어 설문조사 결과,
초등학생 97.3% 아이들이 만족한 초등 영어 학습 만화라는
결과가 나왔대요!
와우~!!!!

우리 아이도 시원스쿨과 아울북의 콜라보레이션의 작품인
이시원의 영어대모험을 처음 만났던 날,
시원쌤 덕분에 입밖으로 영어를 흥얼흥얼 거리기 시작했거든요~!
역시, 아이들의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는
책이 바로, 이시원의 영어대모험입니다!
.
시원쌤과 친구들이 이시원의 영어대모험 9권에서 도착한 곳은
케임브리지 대학입니다. ㅎㅎㅎㅎ
그것도 1661년이죠. 
와우~!! 머나먼 옛날로 도착했더라구요.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누군가 시원쌤과 친구들에게
벌점을 부과합니다.
무슨 행동만 했다고 하면 벌점 추가!
왜냐구요? 그게 말이죠...
학교 규율을 엄격하게 하라는 총장의 지시??
흑...갑자기 슬퍼지네요. 또...방해꾼의 등장예감이.
ㅎㅎㅎㅎㅎ

그리고, 그 친구들에게 마구마구 벌점을 부과한 사람은
바로, 뉴턴이였어요.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천재 과학자
뉴턴이었어요.
그런데, 친구들에게 벌점을 주는 뉴턴의 행동이
어쩐지..좀 수상해보이기도 했구요...
.
갑자기 캐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유령 소동이 벌어집니다.
여기 저기서 비명 소리가 들리고,
하지만 유령은 흔적을 남기지 않는데,
흔적이 남겨져 있고....
비명을 봤다고 하는 아이들도 수상하고....
하지만 아이들보다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총장과 학장이
더 수상했단 말이죠.
흠.....ㅋ
이시원의 영어대모험을 읽어본 친구들이라면
누구인지 짐작이 될꺼에요. ㅎㅎㅎ
.
뉴턴&유령소동&동사 과거형이 연결되는 스토리 ㅎㅎ 
소재가 요렇게도 연결되는게 신기하더라구여~!!^^
.
코딱지로 영단어 외우고 영어문장 만들기를 좋아한답니다~~!

브로마이드로 1일 1 영단어 실천하기에도 굿!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