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생각 - 창조력을 깨우는 28가지 생각 원리
황근기 지음, 김정진 그림 / 다산어린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산어린이 1일 1생각입니다.
우리 딸은 엄마~ 이책 재미있으면서 신기해~~~ 라고 해주었어요.

생각천재들로부터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책이에요.
위인들의 일화를 통해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우리 딸은 여러 인물, 위인들을 짧은 이야기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으면서 그 위인들의 생각법을 워크북을 통해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창의력, 탐구력, 관찰력, 논리력에 해당되는 여러 위인들의 이야기입니다. 

우리 딸은 "플레밍은 즐기면서 생각해서 미생물 박사가 되었고" "피카소는  단순하게 생각하기 5만 점의 작품을 남겼다"  는 이야기가 많이 와닿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피카소 처럼"단순하게 생각해서 교통 표지판을 그려보았습니다 ㅎㅎㅎ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