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뭐길래! 하늘을 나는 책 4
이진하 지음, 신동근 그림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부터~ 왠지모르게 웃음부터 나오시나요?

"털이 뭐길래!" ㅎㅎㅎ 정말 털이 뭐길래 우리 하리를 힘들게 할까요~~~~ ㅜㅜ

취미도 축구, 특기도 축구인 하리는 유니폼을 입고 잔디 위를 뛰어다는걸 정말 좋아해요. 하리의 아빠가 하리에게 '황금 다리를 가진 아이'라고 부를 정도면 그만큼 공을 잘 차고 잘 뛰어다닌다는 소리죠~


반 대항 축구 경기에 나가서 우승을 한 하리! 그런데 갑자기 하리의 다리에 털이 난것을 친구들이 보게 되었어요!

'여자 털보'의 줄인말 인 '여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하리죠.

그뒤로 자신의 털과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어떻게하면 자기 다리의 털을 없앨 수 있는지...엄마의 눈썹미는 칼? 제모? ㅎㅎ 털과의 정면승부?? ㅎㅎㅎ

하리는 자신의 털로부터 해방될 수 있었을까요? 정작 본인은 털때문에 고민이 하나도 없었는데~ 순식간에 하리의 털이 친구들의 시선에 들어오게되면서 털 해방작전을 벌인거죠~



"나"보다 "남"의 시선이 더 중요할까요??
우리 서연이가 하리에게 해주고픈 말,
"자기 자신을 좀더 아끼고 사랑해줘~~" 라고 말해주고 싶대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