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더 게임 1 - 힌덴버그와 블랙박스 인 더 게임 1
더스틴 브래디 지음, 안병현 그림, 심연희 옮김 / 아울북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책 <인간탐구보고서>를 쓰신

뇌공학자 정재승 교수가 추천하는 아마존 아동 베스트셀러인

인 더 게임을 만났습니다.

정재승 교수님께서 이 책을 우리들의 뇌를 한순간도 쉬지 않고

쓰게 만들어 줄 상상력의 보물섬이라고 하셨는데요.

저도 제가 읽어본 도서 중, 실제로 제가 게임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은 인더게임! 정재승 교수님의 말씀에 100%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화려한 액션 판타지 도서인

인 더 게임은 특히 아마존 후기에서 평점 4.7을 받은

너무나도 유명한 도서더라구요.

책에 흥미도 안갖는 아이들도 첫 페이지를 넘기자

그 자리에 앉아서 완독을 했다는 후기가 있다고 했는데요.

저도 제 인스타를 통해서 주변 학부모님들께서

그집 아이들도 인더게임을 읽자마자 엉덩이를 떼지도 않고

읽어다는 댓글을 주셨어요.

특히 이 책은 초등 전학년에 걸쳐 다양한 나이의 친구들이 모여서

<인 더 게임>의 심사위원이 되었는데요~

우리 집 11살 소녀도 인 더 게임의 어린이 심사위원 100명 

한명이었답니다!

 

짜잔~~~ 자기의 이름을 보고 어찌나 반가워하던지요.

책이 나오기 전 미리 읽어봤을 때도,

이 책의 매력에 홀딱 반했었는데요.

어린이 심사위원 100명의 평균 평점이 4.83이었다고 해요.

또래 아이들의 후기를 읽으면서 많이 공감하고

신뢰가 되었습니다.


게임이 싫은 제시와, 게임을 아주 좋아하는 에릭이 만났어요.

<풀 블래스트>라는 게임은 에릭의 표현에 따르면

지구에서 가장 위대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에릭의 컴퓨터에서 메세지를 보게 됩니다.

"정말 하시겠습니까?"

순간 이 메세지 앞에서 고민하게 된 제시.

하지만, 선택은 하나 Yes였습니다.

 

블랙홀 속에 빨려들어가는 것처럼 어디론가 빨려들어가버린

제시는 훈련교관앞에 있었고, 이 알 수 없는 세계에 도착해버렸습니다.

바로 그 세계는 풀 블래스트 게임 안에 도착해버린거에요.

블래스트 사용법을 배우고, 점프를 하는 등,

에너지를 채우고, 날아오르고~ ㅎㅎ

 

에릭과 제시는 신나게 풀 블래스트 게임 속에서

외계인과의 싸움도 해야했고,

힌덴버그와의 대결을 펼쳐야했습니다.

그런데요, 아이들은 집을 아려면 이 게임을 다 깨야

집으로 가는 문이 열린다는데요...

과연 집으로 갈 수 있는 걸까요?

그런데 인 더 게임 읽으면서요~

글쎄....코딱지의 위력을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코딱지의 소재가 참 재미있는 상황에서

더 웃음을 유발한 것 같아서 더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인 더 게임>을 들여다보기 시작했어요.

우리 딸도, 책을 펼치자마자 한순간에 다 읽어버리더라구요.

그리고 솔직히, 휴대폰 게임 속에서 살짝 해방(?)시켜주고픈

기대도 있었는데요.

 

역시나, 우리 딸도, 호흡 길게 읽어내려갔어요~

아이들의 책 읽는 호흡을 길게 해주고프면

인 더 게임 강력 추천하고싶습니다!

정말정말 거짓말 안하고,

엉덩이 딱~ 붙어서 읽어내려갈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읽어도 실제 게임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전개도 빨라서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책 <인간탐구보고서>를 쓰신

뇌공학자 정재승 교수가 추천하는 아마존 아동 베스트셀러인

인 더 게임을 만났습니다.

정재승 교수님께서 이 책을 우리들의 뇌를 한순간도 쉬지 않고

쓰게 만들어 줄 상상력의 보물섬이라고 하셨는데요.

저도 제가 읽어본 도서 중, 실제로 제가 게임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은 인더게임! 정재승 교수님의 말씀에 100%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화려한 액션 판타지 도서인

인 더 게임은 특히 아마존 후기에서 평점 4.7을 받은

너무나도 유명한 도서더라구요.

책에 흥미도 안갖는 아이들도 첫 페이지를 넘기자

그 자리에 앉아서 완독을 했다는 후기가 있다고 했는데요.

저도 제 인스타를 통해서 주변 학부모님들께서

그집 아이들도 인더게임을 읽자마자 엉덩이를 떼지도 않고

읽어다는 댓글을 주셨어요.

특히 이 책은 초등 전학년에 걸쳐 다양한 나이의 친구들이 모여서

<인 더 게임>의 심사위원이 되었는데요~

우리 집 11살 소녀도 인 더 게임의 어린이 심사위원 100명 

한명이었답니다!

 

짜잔~~~ 자기의 이름을 보고 어찌나 반가워하던지요.

책이 나오기 전 미리 읽어봤을 때도,

이 책의 매력에 홀딱 반했었는데요.

어린이 심사위원 100명의 평균 평점이 4.83이었다고 해요.

또래 아이들의 후기를 읽으면서 많이 공감하고

신뢰가 되었습니다.

게임이 싫은 제시와, 게임을 아주 좋아하는 에릭이 만났어요.

<풀 블래스트>라는 게임은 에릭의 표현에 따르면

지구에서 가장 위대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에릭의 컴퓨터에서 메세지를 보게 됩니다.

"정말 하시겠습니까?"

순간 이 메세지 앞에서 고민하게 된 제시.

하지만, 선택은 하나 Yes였습니다.

 

블랙홀 속에 빨려들어가는 것처럼 어디론가 빨려들어가버린

제시는 훈련교관앞에 있었고, 이 알 수 없는 세계에 도착해버렸습니다.

바로 그 세계는 풀 블래스트 게임 안에 도착해버린거에요.

블래스트 사용법을 배우고, 점프를 하는 등,

에너지를 채우고, 날아오르고~ ㅎㅎ

 

에릭과 제시는 신나게 풀 블래스트 게임 속에서

외계인과의 싸움도 해야했고,

힌덴버그와의 대결을 펼쳐야했습니다.

그런데요, 아이들은 집을 아려면 이 게임을 다 깨야

집으로 가는 문이 열린다는데요...

과연 집으로 갈 수 있는 걸까요?

그런데 인 더 게임 읽으면서요~

글쎄....코딱지의 위력을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코딱지의 소재가 참 재미있는 상황에서

더 웃음을 유발한 것 같아서 더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인 더 게임>을 들여다보기 시작했어요.

우리 딸도, 책을 펼치자마자 한순간에 다 읽어버리더라구요.

그리고 솔직히, 휴대폰 게임 속에서 살짝 해방(?)시켜주고픈

기대도 있었는데요.

 

역시나, 우리 딸도, 호흡 길게 읽어내려갔어요~

아이들의 책 읽는 호흡을 길게 해주고프면

인 더 게임 강력 추천하고싶습니다!

정말정말 거짓말 안하고,

엉덩이 딱~ 붙어서 읽어내려갈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읽어도 실제 게임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전개도 빨라서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인 더 게임을 읽고, 자기도 인 더 게임 같은 책을 통해서

게임에 빨려들어가고 싶은 마음으로

책을 표현해보고 싶다고 했어요~ㅎㅎㅎ

 

우리 아이가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되시나요?

우리 아이가 게임에 너~~~무 빠져있는 것 같아서 걱정되나요?

그렇다면 이 인 더 게임을 살짝 건네줘보세요.

실제 게임하듯, 내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서

슈퍼 히어로가 되는 느낌을 맛볼 수 있을꺼에요!

아이의 입에서 실제 게임하는 것 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 속에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들을 수 있는 책!

인 더 게임을 적극 추천해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협찬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