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4 :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 - 라인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4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20년 7월
평점 :
일시품절


우리 딸은, 비밀요원 레너드의 스티커를

정말정말 사랑해요!

이번에도 비밀요원 레너드4가 도착하자마자

와!! 스티커다!!

하면서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늘 아끼고, 아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인

비밀요원 레너드 4는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 의 부제로

이어지는 이야기에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 레너드와 함께 이번에는

어떤 사건을 해결하러 가는 걸까요?

 

첫 번째 사건 :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

두 번째 사건 : 피라미드의 비밀을 밝혀라!

 

이집트 파라오의 무덤 근처에서 진동이 발생하고 있다는

정보를 받아요. 진동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라오의 저주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조사를 하러 떠납니다.

이번에는 룰라송이 아니고, 한스 박사와 함께해요.

레너드 요원과 한스 박사는 투탕카멘 무덤으로 갑니다.

레너드가 두뇌 풀가동할때의 그림이..

보통은 머릿속에 생각을 하는 그림은

컴퓨터의 이진법 같은 0과 1인 숫자가

막 왔다갔다 하던데..

레너드의 두뇌에는 한글이 왔다갔다 하나봐요.

ㅎㅎㅎㅎ

우리 딸이 이 그림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파라오의 저주라는 말이 있어요.

무덤을 발굴한 사람들에게 하나 둘 안 좋은 일이

생겼는데요....

그 말을 하는 와중에 레너드도 그만 사라지고 맙니다.

헉!!!!

어디로 간껄까요?

 

 

사라진 레너드, 즉 녹색의 조그만 자(?)는..ㅎㅎ

투탕카멘을 만나게 되고,

진동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진동의 원인을 생각하게 되지요.

 

다시 미로같은 무덤의 길을 통해서 상형 문자를 만나고,

탈출에 성공을 하지만,

꼭 마치 꿈을 꾼 것 같은 레너드.

과연 진동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리고 상형문자 맞추는 재미도 한층 업!

암호는 무엇일까요?^^

 

이집트의 또 다른 곳에서 진동이 또 발생합니다.

정말 파라오의 저주 때문인걸까요?

사실, 파라오의 저주는 투탕카멘의 무덤을 발굴하다가

생긴 일 때문에 잘못된 소문이 퍼진 거랍니다.

이집트의 또 다른 곳에서 진동이 또 발생합니다.

카프레왕 피라미드 앞에 도착한 레너드 일행은

피라미드를 보면서 기계도 없던 당시,

어떻게 저걸 완성했는지

미스터리라고 말해요.

우리 딸과, 동시에 대답한 것은

마찰력! 이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얼마전, 함께 과학책을 읽었는데요,

바로 이부분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거든요~

ㅎㅎㅎㅎ

비밀요원 레너드 4. 91페이지의

피라미드 덧셈 게임 재미있더라구요.

이렇게 비밀요원 레너드 속에는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아이가 더 재미있게 읽는 것 같아서

넘 좋아요!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인

비밀요원 레너드 4.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를 읽으면서

아이는 계속 끊임없이 웃더라구요.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ㅎㅎㅎㅎ

특히, 주변에 글밥은 어려워하고,

만화는 읽히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제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책이

바로 이 비밀요원 레너드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스터리 동화여서

독서력이 부족한 아이여도, 재미있게

비밀요원 레너드 이야기를 읽을 수 있거든요.

정말, 비밀요원 레너드는 이부분이

최대 강점을 지닌 책 같아요.

 

비밀요원 레너드에서 가장 소중한

이 스티커!

 

이번에도 조심, 조심 소중히 다루며

오려붙이는 스티커로 책 속에 붙여줍니다.^^

점점 갈수록 비밀요원 레너드의

스티커를 더 사랑하는 것 같아요~

사실, 오리는 것 조차도 아까워하거든요.

ㅎㅎㅎㅎㅎ

 

비밀요원 레너드 4를 읽고, 피라미드 미로를 만들어

보고싶다고 했어요.

비밀요원 레너드 4의 이야기가 배경이 이집트여서

피라미드로 미로를 생각했다고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