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창비 노랫말 그림책
이두헌 지음, 최은영 그림 / 창비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어른이 되면 잊어버리게 될까 조그맣던 아이 시절을...."
.
지나가버린~~~ 어린시절엔~~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
예쁜 노랫말에 그림이 더해진 작품이다. 표지 또한 어쩜 딱이던지.... 표지를 보고있노라니.... 두둥실 노랑 풍선 타고... 날아가는 기분도 들고.... 물속에 노랑 튜브에 몸을 맡기어 두둥실 떠있는 기분도 들었다.
.
노랫말을 가만히 다시금 되새겨보니.... 나도 어른이 되어보니... 나의 어린시절은 잊고 살아가는 듯하다. 이 그림책을 다시금 읽고있으니... 내가 어린시절 꿈꿔왔던 시간들은 어떤 것이였는지 생각해보게 되었다. 지금의 나의 아들, 딸은 이 그림책을 읽고난뒤 유튜브에서 노래를 찾아 들으며 가사가 정말 좋아요! 라며 좋아해주는 모습 보니....엄마가 좋아하는 노래, 아이들과도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참 좋았다.
특히 우리 초4학년 아들은... 본인 반 친구들과 선생님께 이 책 참 좋아요~라며 게시판에 공유하기도....

부모님들도, 아이들도 이 책으로 모두가 꿈꿔왔던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감성에 젖어보는 시간이 되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