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 발견 잘웃는아이 9
박규빈 지음 / 다림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 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진짜!!
우리 9살, 딸 "엄마~ 진짜 재밌어요~ 이 작가님 책 다 사주세요!" 라며~ ㅋㅋㅋㅋ

청소를 주제로 이렇게 재미있는 그림으로 그림책을 만드시다니 정말 새로웠습니다~

"사용할 물건은 원래 있던 장소에 두는 거야."
"빨래할 옷은 세탁 바구니에 넣어야지!"
"책은 책장에! 식사 후 밥그릇은 개수대에!"
우리 11살, 아들 왈: 우와~ 엄마가 하는말이랑 똑같아!!
라며 ㅎㅎㅎㅎ
-
엄마의 잔소리가 싫은 아이의 소원은 [청소가 없어졌으면 좋겠다] 라는 것이지요. 정말 이 소원이 이루어져서 좋다고 느낀 후... 어느 순간...쓰레기가 마구 쌓이고... 사람들이 원인 모르게 아파만 가는걸 본답니다. 바로 그때 아이는 '청소'를 발견한(?) 슈퍼영웅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
정리도 싫고.... 청소도 싫은 우리 아이.. 아니 혹시..어른들도 있겠죠??

함께 이 그림책을 보면 생각이 싹~! 바뀔 것 같아요! 청소를 주제로 유쾌하게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강! 력! 추! 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